건강 정보 / / 2021. 9. 3. 21:00

센트디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가격 복용법 먹는법

반응형

센트디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가격 복용법 먹는법

오늘은 센트디의 유명한 '음주다이어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센디는 최근 음주 다이어트로 방송과 SNS에서 입소문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실 한달정도 써보고 후기를 쓰려고 했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2주차에 올리기로 했어요.

 

목차

     

    내돈내산-센트디-다이어트-2주-후기

     

    센트디 다이어트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가 너무 살이 많이 빠졌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사실 배랑 팔뚝 부분이 많이 빠지진 않잖아요?.. 그래서 식단조절하고 운동하고 다른거 다 해봤는데 힘들긴한데 잘 안되는거같아요 , 그래서 내가 피곤할 때! 친구 추천으로 센트디를 구매했는데 너무 잘 맞아서 대만족입니다.

     

    제 경우에는 단기간에! 제가 다이어트를 자주 해야해서 이런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지금까지 먹었던 보조제는 요요현상이 너무 심해주세요.. 효과가 있는 것 같은데 며칠 지나면 원래 나로 돌아가는 마법 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래서 정말 속상했습니다.

     

    네이버-쇼핑-센트디-센트비-제품-가격-소개
    네이버-쇼핑-센트디-센트비-제품-가격-소개

     

    센트디 성분 및 함유량

     

    다른건 다 돌아와요 ㅠ 하지만 센드에서는 요요 현상이 없었다는 것이 포인트. 물론 2주밖에 안됐지만 2주동안 다른 식단 조절 없이 꾸준히 먹고 있고 감량한 체중도 유지되고 있어요. 센디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청사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지만, 일반 사과보다 10배 많은 폴리페놀을 함유한 산청사에서 250배 농축된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센디의 특별한 공식 꼰! 사진으로 보시면 더 이해가 쉬우실 것 같아서 SENTD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녹색 사과 추출물의 폴리페놀 372mg = 야생 녹색 사과 45개에 함유된 폴리페놀의 양 정말 대단하다는 말씀이시죠? 센디 한 병만 마시면 45개 산사과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과는 아주 좋은 과일이라고 하는데, 의외로 매일 과일을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음료 형태로 나왔고 먹기도 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같은 경우 센티병을 모두 냉장고에 넣어 차게 마시는데, 시원하게 먹으면 특유의 새콤달콤한 사과맛이 더 잘 느껴져서 좋아요! 간혹 사과맛이 너무 강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물에 희석해서 드셔도 되니 참고해주세요 :)

     

     

     

    센트디 다이어트 후기 소개

     

    오늘은 돈내산센트의 솔직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센디 부작용에 대한 솔직한 리뷰 다이어트는 여성의 평생 숙제죠? 헐 ㅠㅠ 가을이 오고 점점 먹고싶은데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싶다ㅠㅠ 안먹으면 살이 빠진다는 단순한 명제는 알지만 먹고싶은건 나뿐이 아니다 먹고 싶은 만큼 먹고 살 빼는 거 맞죠?

     

    게다가 최근 먹방에 푹 빠져서 계속 보다가 먹방 유튜버처럼 그냥 많이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이상한 착각에 빠지게 되는데… … 본격적으로 최근 지인의 추천으로 구입한 센트디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센디 부작용에 대한 솔직한 리뷰 Sent-D와 Sent-B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센트디 다이어트 제품 리뷰

     

    예전에 다이어트 보조제를 가끔 사서 별 효과를 못봐서 한번에 한세트만 구매했어요. 효과가 있으면 더 살 생각으로 한 세트만 샀습니다. Sendy는 얼굴과 팔뚝의 피부를 아주 아주 아주 많이 박살냈다고 광고했습니다. 팔뚝살 진짜 빼기 힘들어 ㅠㅠ 운동이나 다이어트해도 빼기 힘든 지방중 하나가 팔뚝살 ㅠㅠ 그래서 센트디로 효과를 볼 수 있을까 해서 구매했습니다.

     

    센트디-센트비-제품-내용물
    센트디-센트비-제품-내용물

     

    센트디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및 부작용

     

    센디 부작용에 대한 솔직한 리뷰 나는 물건을 사기 전에 온라인 리뷰를 매우 신중하게 확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센디의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자신있게 구매한 케이스에 속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있어요(사실 그렇게 많이 하진 않아요. 요가 30분 정도..... 스트레칭과 문지름과 비슷해요 ^^;)

     

    그래서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까 해서 구매했어요 CENTDY를 함께 하면 좋아요. 보았다. 솔직히 처음에는 인스타그램 광고를 너무 많이 해서 '아 이것도 낚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센디는 알약이나 알약이 아닌 액상형이라 복용하기 편할 것 같아서 저에게 잘 맞을 것 같았어요.

     

     

    저는 알약을 삼키기 힘들어서 이런 종류의 알약이나 보조제를 액상 형태로 섭취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한 모금 반 정도? 쏟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쉽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먹어본 후기에서는 사과향이 강해서 먹기에 거부감이 없어요.

     

    그리고 나이가 들수록 센트비는 콜라겐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우리 몸이 스스로 만들 수 없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필연적으로 감소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콜라겐을 섭취하거나 콜라겐을 섭취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는 말이 많은데 효과가 있다면 다행입니다. 과거에는 이너뷰티 콜라겐이나 아모레퍼시픽 콜라겐 등 다양한 콜라겐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부작용

     

    센트디 다이어트 제품 후기 및 먹는법

     

    체중감량,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등 다양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3주 정도 복용한 이후로 큰 변화는 못 느꼈습니다. 그런데 3개월째 먹고 있는 친구가 후기가 너무 좋아서 한달분 다 쓰고 나면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주요 성분은 내가 보충제를 구입할 때 항상 찾는 것입니다. SENTD의 주성분은 식물의 주성분인 청사과추출물 폴리페놀로 부작용 걱정이 없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2021.09.01 - [건강 정보] - 더블아웃키토산 밀크씨슬헬퍼 효능 부작용 비교

     

    더블아웃키토산 밀크씨슬헬퍼 효능 부작용 비교

    더블아웃키토산 밀크씨슬헬퍼 효능 부작용 비교 오늘은 간 건강에 좋은 더블아웃 키토산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한국... 파티가 많죠? 술을 잘 못하는 사람으로서 회식은 고통스럽겠지만 우

    tomonews.kr

    2021.09.01 - [건강 정보] - 감자 삶는 법 찌는법 보관법 효능 요리 부작용 독성

     

    감자 삶는 법 찌는법 보관법 효능 요리 부작용 독성

    감자 삶는 법 찌는법 보관법 효능 요리 부작용 독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자를 먹을 때 일어나는 신체 변화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감자는 세계 5대 작물 중 하나로 아무리 섭취해도

    tomonews.kr

     

    그리고 1일 1회 앰플 1병만 섭취하면 되므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리한 제품인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암튼 아직 큰 변화는 못느꼈는데 몸으로 느끼려면 최소 3개월은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센트디는 운동과 병행해서 열심히 먹어봐야겠습니다.

     

    한달 뒤에 재구매하게 된다면 3개월 후에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하루에 한병으로 살빼는 아주 간단한 방법, 센트디! 너무 좋은 제품이라 여러분께 정보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센디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