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4. 11:00

[기능성 샴푸]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샴푸 후기

반응형

[기능성 샴푸]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샴푸 후기

요즘은 샴푸할 때마다 한 움큼씩 머리카락이 빠지는데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사실 원래 머리숱이 너무 많아서 평생 머리카락 걱정 없이 살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영원히 안 가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샴푸는 닥터그루트 샴푸이기도 하고 요즘 김희철의 샴푸로도 유명한데 제 주변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샴푸에요!

 

목차

     

    탈모-샴푸-2종-비교-리뷰-김희철-광고

     

    닥터그루트샴푸 인기 순위 및 구매율

     

    우선 재구매율, 전국 판매액,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감안하면 소비자들의 입맛은 다소 만족스러웠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샴푸를 살 때마다 '계면활성제'인지 항상 확인합니다. 계면활성제가 두피에 매우 안 좋다는 방송을 들은 적이 있어서 소중한 두피 건강을 위해 가급적이면 계열 활성제가 들어간 샴푸는 사용하지 않으려고 해주세요.

     

    인실리콘, 파라벤 무첨가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닥터그루트 더마 솔루션 샴푸는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약한 모발용 샴푸와 지성 두피용 샴푸 중에서 원하는 샴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발 자체가 튼튼해서 지성두피용 샴푸 샀어요!

     

    우선 샴푸에 어울리는 쿨링감이 느껴졌고 무엇보다 부드러운 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향이 오래가지 않는게 좀 아쉽네요. 그리고 샴푸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거품! 샴푸할 때 소량으로도 다른 샴푸보다 거품이 잘 나서 샴푸하는 맛(?)이 있었어요! 사용한지 한 달 정도 됐는데 확실히 두피에 기름기가 덜한게 느껴져요. 퇴근하고 집에 오면 머리에 기름기가 찰 때가 많았는데 닥터그루트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 머리가 훨씬 덜 기름졌습니다.

     

     

    작년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NC백화점 식품관에 가서 '닥터스톡'이라는 샴푸가 나왔다고 해서 이벤트를 했는데요. LG생활건강의 그루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좋아보이지만 가격을 보니 일반 샴푸보다 조금 비쌌어요.. 머뭇거렸는데 담당직원분께서 샘플도 많이 주시겠다고 하셔서 결국 구매했어요:)

     

    샴푸 제목에 탈모에 좋은 샴푸라고 적혀있네요. 탈모에 좋은 샴푸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사실 마트에서 샴푸를 아무리 사먹어도 좋다는 말을 해도 실제로 사용해보면 좋은 것일 수도 있지만, 샴푸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 아마도 좋은 냄새와 나쁜 냄새가 날 것입니다. 판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닥터그루트샴푸 용량 및 제품 소개

     

    샴푸 400ml+200ml (선물) / 트리트먼트 300ml LG생활건강 나쁘지 않았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까 LG생활건강 비싼 라인의 샴푸 더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내 머리카락은 얼마 전에 잘못된 색상으로 완전히 잘못되었습니다.

     

    부서지고 부서지고 부서지기 쉬운 강아지 털입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 탈모에 좋은 닥터그루트 샴푸 약한 모발용 손상된 모발을 위해 지성 두피용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샴푸(좌), 트리트먼트(O) 약한 모발이나 손상된 모발에 무엇을 살지 고민하다 머리카락이 너무 약해서 약한 모발용 샴푸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을 위한 것입니다. 선택했어요 :)

     

    이벤트 기간이 아닌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샴푸 코너 어딘가에 샴푸에 200ml 선물을 추가하십시오. 1,000원 할인해서 19,000원에 샀어요. 위의 Dr. Groot 샘플은 지난번에 행사장 앞에서 받은 물건들입니다. 어차피 붙들고 있을 때 사는 게 좋은 거니까. Dr. Groot는 탈모에 좋은 샴푸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 탈모방지 의약외품 승인된 제품입니다. 어떤 샴푸를 사용해도 그들의 브랜드 나쁜 성분 제외 좋은건 다 넣었다 뺐다 사용하면 큰 효과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루트 박사는 조금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품 패키지와 내부 샴푸 내용물이 모두 컬러로 되어있습니다. 뭔가 동양적인 느낌입니다.

     

    사실 저는 허브향을 싫어해서 한방샴푸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닥터그루트 샴푸 신기하게도 약간 약초 냄새가 난다 시원한 냄새가 난다. 향은 괜찮은 것 같아요. 두피를 상쾌하게 해주는 향이어야 합니다. 닥터그루트 샴푸 포뮬레이션 영상 아래 영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양이 궁금하시다면 구경해보세요 :)

     

    닥터그루트샴푸-뒷면-손상-모발용-트리트먼트
    닥터그루트샴푸-뒷면-손상-모발용-트리트먼트

     

    닥터그루트샴푸 제형 및 후기

     

    제형은 일반 샴푸보다 묽은 제형이에요. LG생활건강 제조업 닥터그루트 샴푸 이펙트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이상하게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아무리 펌핑해도 거품이 안 생기는 증상이 있었어요. 그리고 얼마 전 염색을 잘못해서 머리가 잘리고 손상되고 푸석푸석했어요. 머리카락이 왜 이렇게 많이 빠지지?

     

    저희 엄마도 샴푸를 좋아하셨던 것 같아요. 사실 닥터그루트 샴푸가 나오기 전 머리에 거품이 안날때 아모레 제품을 발견해서 마음에 들어서 지금까지 그 샴푸로 쓰다가 닥터그루트로 바꿨어요 ㅋㅋ 그리고 머리를 감고 나면 가라앉는다. 들어본적은 없지만 머리에 힘이 들어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 샴푸만 써봤는데 머릿결이 부들부들~ 이런건 아니지만 사용할때마다 느끼는게 좋아요!!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그래서 이번에 또 구매했습니다. 닥터그루트 트리트먼트/샴푸와 같은 가격이었던 것 같아요. 비싸다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을 위한 것입니다. 약한 모발용 샴푸 후, 손상된 모발용 트리트먼트로 마무리합니다.

     

    닥터그루트샴푸-대표-효과
    닥터그루트샴푸-대표-효과

     

     

    닥터그루트샴푸 "트리트먼트 팁"

     

    트리트먼트 사용 팁 보통 머리를 감을 때 샴푸/컨디셔너/트리트먼트 샴푸 + 린스 여기 샴푸 + 트리트먼트. 헹구기만 하면 머리가 진정됩니다. 효과만 있기 때문에 바르는 즉시 물로 헹굴 수 있습니다 트리트먼트가 건조하다 적용 후 최소 1분 그대로 두었다가 물로 헹군다 모발에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

     

    현재 사용하고 있는 샴푸/트리트먼트에 대한 간략한 리뷰 샴푸 포스팅 후 내가 사용하는 샴푸 간단해진 트리트먼트 사용자 경험을 남기겠습니다. 가게에 갈 때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사다보니.. 너무 많아요^^;; 그래서 하나씩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얘기하자

     

    닥터그루트-샴푸-종류-3가지
    닥터그루트-샴푸-종류-3가지

     

    닥터그루트 샴푸 리뷰

     

    ★★★★★★ 시중에 판매되는 샴푸 중 지금까지 내가 사용한 최고의 샴푸라고 생각합니다. 머리카락이 가라앉지 않는다 확실히 머리카락이 덜 빠진다. 더 좋은 제품을 찾을 수 없다면 앞으로도 계속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 나는 항상 손상된 모발에 좋은 샴푸를 찾고 있습니다. 오르가니스트 샴푸도 샀습니다. 모르겠어요. 달콤한 꿀 냄새도 난다. 일반적으로 저는 냄새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빨리 사용 때로는 너무 세게 펌핑하여 피곤합니다.

     

    ★★★★★ Dr. Groot가 이 제품을 알기 전까지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극손상 모발에 고영양!! 프레시팝 그래놀라 꿀 냄새가 난다 이 샴푸로 씻은 후 머릿결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머리를 감을때 샴푸를 아무리 많이 써도 거품이 나는 깨어 있지 않을 때이 샴푸로 회복했습니다.

     

    ★★★☆☆ 신선한 팝 그래놀라로 구동 다른 제품도 먹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지성 두피용입니다. 레몬과 민트 향이 난다 굉장히 시원한 향이라서 좋아요. 윗머리에는 별 영향이 없는 것 같습니다. 펌핑 후 충분히 거품을 내어 두피 마사지를 하면 약 30초면 끝납니다 두피가 갑자기 정말 멋지네요. 가끔 두피를 식히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 ㅎㅎ 위에거랑 같이 샀어요. 잘 모르겠지만...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제품이라 확신합니다 향은 순하다! 좋은 냄새 나는 가끔 이것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급하게 머리를 감지 못하고 왕관과 앞머리만 감을 때가 있다 ㅋㅋ 그 때 써요 ㅋㅋㅋㅋ

     

    ★★★★☆ 미용실에서 머리를 염색한 후 염료가 퇴색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산성 샴푸를 사용해야 해서 구매했습니다. 시세이도 샴푸. 향도 좋고 확실히 약산성 샴푸 염색 컬러가 오래 지속됩니다! 흠 비싸다? ㅋ 그러나 산성 샴푸는 일반 샴푸보다 낫습니다. 약한 성질 때문에 염색한 모발은 오래 갈 수 있지만 두피 세정 효과가 떨어집니다.

     

    ★★★★★ With Boss Breeze Shampoo는 이전의 경험 그룹이었습니다. 처음으로 연락드렸습니다. 향도 제가 좋아하는 시트러스 향이에요. 레몬향도 난다. 상쾌한 향입니다. 그리고 요구 사항에는 특별한 효과가 있습니다. 푸석푸석한 모발을 차분하게 정돈 마법의 효과가 있습니다. 얼마전 직장동료가 홈쇼핑에서 샀다고 합니다. 선물로 받은거라 지금 머리가 아파요 사용하고 있어요 :) 그나저나 이거 좋다!!

     

    ★★★★☆ "극단적 손상 관리"라는 단어가 카트에 담깁니다. 바로 데려온 트리트먼트! 머리를 염색한 후, 아래 두 마리의 비둘기가 쫓겨났습니다. 머리카락이 확실히 살아났습니다. 빗질도 못하던 머릿결이 이제 부드러워졌어요!

     

    ★★★☆☆ 향은 은은하고 모발에 산소를 공급합니다!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위의 펜틴으로 구매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에 대해 모른다. 디자인이 산소라서 어떤 이유로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촉촉해질 것입니다. 공급받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나는 그것을 계속 사용합니다.

     

    결론

     

    LG생활건강이 야심차게 출시한 탈모에 좋은 닥터그룹 제품을 다 써보고 이번에 재구매했습니다. 실제로 하나씩 빠지는 머리카락이 확실히 덜 빠지고 머리에 힘이 들어요. 단점은 일반 샴푸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고 제형이 좀 오래된 편이라 펌핑할 때 잘 안빠지는 단점이 있어요.

     

    2021.09.02 - [건강 정보] - 자두 효능 부작용 제철시기 보관법 다이어트

     

    자두 효능 부작용 제철시기 보관법 다이어트

    자두 효능 부작용 제철시기 보관법 다이어트 오늘은 새콤달콤해서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자두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자두는 핵과의 Aperidae 계통에 속하는 작은 낙엽 활엽수입니다.

    tomonews.kr

    2021.09.02 - [건강 정보] - 서트푸드 다이어트 종류 60가지 음식 식품 추천

     

    서트푸드 다이어트 종류 60가지 음식 식품 추천

    서트푸드 다이어트 종류 60가지 음식 식품 추천 이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서트푸드(Sirt food)를 1주일 동안 섭취해 다이어트 유전자라고 불리는 서투인(Sirtuin)을 활성화 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tomonews.kr

     

    저처럼 탈모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고민이시라면 탈모에 좋은 샴푸인 닥터그루트를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일반적으로 트리트먼트를 모발 전체에 바르면 모발이 축축하고 보기 흉해 보이지만 닥터그루트 트리트먼트는 모발 전체에 발라도 밀리지 않고 강하다.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광고만큼 머리에 볼륨을 주는 것 같지는 않지만, 곱슬머리에 사용하면 확실히 머리가 더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됩니다!!!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려고 이미 한병을 다 쓰고 재구매했는데 당분간은 닥터그루트 샴푸만 쓸 것 같아요! 좋은건 공유해야죠. 그루트샴푸 이후로 지금까지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