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3. 19:00

시서스 가루 효능 부작용 복용법 복용량 파는곳

반응형

시서스 가루 효능 부작용 복용법 복용량 파는곳

오늘은 요즘 핫한 다이어트 식품인 시서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시서스는 3대 비만 호르몬의 양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생명력이 매우 강하고 건조하고 습한 곳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입니다. 시서스는 다양하고 뛰어난 효능으로 '하늘에서 내려온 신비한 식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목차

     

    시서스-가루-진실-공개-건기남

     

    시서스 뜻 정의

     

    시스(Cissus)는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이라는 뜻으로 벽에 붙어서 자라서 보기에도 예뻐서 집에서 키우는 분들이 꽤 계신다고 합니다. 먼저 시서스의 효과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1. 다이어트

     

    : 씨서스의 가장 대표적인 효과는 단연 '다이어트'입니다. 시서스는 포만감을 주어 음식물 섭취를 줄이고,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렙틴'으로 구성된 지방분해 호르몬인 '아디포네틱'의 분비를 활성화합니다. 한 연구에서 36명의 피험자에게 8주간 시서스 추출물을 투여했을 때 피험자의 체지방량과 BMI 지수가 감소했습니다.

     

    2. 심신안정 효과

     

    : 씨서스는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세로토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섭취시 안정되게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현대인은 다양한 이유로 하루 10시간 이상 극심한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런 경우 물과 함께 시서스 가루를 먹으면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되고 불면증을 개선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뼈 건강 증진

     

    : 시서스를 섭취하면 뼈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시서스는 뼈 형성을 담당하는 골세포 생성을 자극하며 부러지거나 금이 간 뼈의 치료제로도 사용됩니다. 도 사용됩니다. 이는 시서스에 함유된 '케스토스테론' 성분이 뼈를 치유하고 뼈 건강을 유지하며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시서스 가루 구입처 판매처

     

    - 시서스 가루는 어디서 살 수 있나요? 요즘은 가루 형태의 시서스가 많아 시서스 가루를 판매하는 곳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품이 표시됩니다. 그 중에서도 100g 소용량, 300g 중용량, 500g 대용량으로 제공되는 이 Royal Canadian Cissus Powder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100% 아프리카산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20배 고농축 분말이라 효과가 아주 좋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최근 1년간 연구개발을 통해 케토스테로이드 성분을 20% 업그레이드 했다고 합니다.

     

     

    시서스 가루 부작용 및 주의사항

     

    Cisus는 일반적으로 Cisus 추출물로 만든 건강 보조 식품으로 발생합니다. 시서스 추출물로 만든 이러한 보충제를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안전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알레르기, 특정 체질 또는 특별한 상황이 있는 경우 다를 수 있습니다.

     

    시서스의 일반적인 부작용은 경미하지만 두통, 설사, 장 가스, 구강 건조 및 불면증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cissus에 대한 연구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와 영유아에 대한 연구는 부족하다.

     

    시서스-파우더-20X-300G
    시서스-파우더-20X-300G

     

    위에서 볼 수 있듯이 cissus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효과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부작용일 수 있습니다. 특정 문제가 있거나 약을 복용 중인 경우 Cissus를 장기간 복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시서스 가루 권장 섭취량 및 복용량

     

    시서스 스무디 시중에 나와 있는 시서스 제품은 일반적으로 시서스 잎, 줄기, 뿌리 추출물을 원료로 하여 만든 분말 형태의 제품과 알약 형태 또는 캡슐 형태의 시서스 분말입니다. 이러한 제품을 구입할 때는 가능하면 평판이 좋은 회사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제품의 성분표에 있는 성분에 따라 성분 및 첨가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서스-가루
    시서스-가루

     

    올바른 복용량 Cissus는 아직 충분히 연구되지 않았기 때문에 최적의 일일 섭취량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 최대 3,200mg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성인에게 안전합니다. 그러나 처음에 많은 양을 복용하는 것보다 적은 양으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복용량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복용량은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첨가물이 있을 수 있으며 함량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입하신 제품에 동봉된 사용설명서의 용법 및 용법을 확인하고 따라야 합니다. 복용 기간 cissus를 복용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소요 시간입니다.

     

    Cissus 연구는 일반적으로 8주 미만의 단기 연구입니다. 따라서 8주 이상 장기간 복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먹는 방법 시서스를 복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알약 또는 캡슐 형태로 제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다른 영양제와 마찬가지로 적시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 영양제 제품

     

    제품을 분말 형태로 구입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린 스무디에 넣는 것입니다. 아침에 야채나 과일 스무디를 즐기는 경우 스무디에 시서스 가루를 추가하십시오. 또한 시서스 가루는 샐러드에 가볍게 뿌리거나 차처럼 우려낼 수 있습니다.

     

    2021.09.02 - [건강 정보] - 비타글로우 C3700 피부 미백 비타민C 제품 후기

     

    비타글로우 C3700 피부 미백 비타민C 제품 후기

    비타글로우 C3700 피부 미백 비타민C 제품 후기 요즘 피부 미백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요즘 피부를 하얗게 만들고 싶어서 한 달간 피부과에 다녀왔어요. 와, 피부과 가는게 생

    tomonews.kr

    2021.09.03 - [건강 정보] -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 퍼펙트커브티 파이널버닝티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 퍼펙트커브티 파이널버닝티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 퍼펙트커브티 파이널버닝티 오늘은 제가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 식품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그 중 요즘 가장 핫한 퍼펙트 커브 타이를 리뷰할

    tomonews.kr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평소 차를 좋아한다면 이 방법도 좋습니다. 시서스 다이어트 한국에서 시서스를 찾는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다이어트 효과 때문일 것입니다. 씨서스가 요즘 인기가 많은 이유는 TV 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의 효과를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예. 시서스가 지방 연소 특성으로 인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의 씨서스 데이터와 씨서스 제품을 보면 다이어트 효과보다 관절 보호와 통증 완화 효과에 치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건강식품과 관련된 다이어트 성공사례를 보면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케토스테로이드 성분은 스트레스 호르몬 감소와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나 각종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검색하셔서 구경해보세요 :) 지금까지 시서스의 효능과 시서스가루 판매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_^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