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4. 13:00

체중감량 보충제 추천 : 카테슬림 효능 후기 부작용

반응형

체중감량 보충제 추천 : 카테슬림 효능 후기 부작용

늘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먹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항상 다이어트 보조제를 도움을 받다가 이번에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 캐서슬림이라는 보조제를 샀습니다. 우선 제 경우 식습관이 매우 불규칙한데, 고지방, 고탄수화물 음식을 얼마나 좋아하나요?

 

목차

     

    체중감량-보충제-부작용-카테슬림-관련

     

    살을 빼기 전까지 살을 뺄 수 없는 현재의 상태입니다. 그런데 카슬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고지방, 고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한국인은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많이 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체지방이 많아 축적된 체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카테슬림 영양성분표

     

    카테슬림-영양-기능정보-1일-섭취량당-함량
    카테슬림-영양-기능정보-1일-섭취량당-함량

     

    카테슬림 주성분

     

    카테슬림의 주원료를 보니 알로에 잎 전체, 녹차추출물 카테킨, 아연, 비타민 B 등이 있었습니다. 알로에 잎 전체와 카테킨에 주목한 이유는 다이어트가 목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전체 알로에 잎과 녹차 카테킨 성분 우선 알로에 잎 전체는 배변을 원활하게 하고 변비가 있는 사람에게 아주 좋은 성분입니다.

     

     

    녹차 카테킨

     

    및 카테슬림은 항산화/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체중 감량에 필수적입니다. 이 녹차 카테킨의 맛은 약간 떫은 맛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저는 먹고 나면 이 녹차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맛이 좋아요!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았습니다.

     

     

    카테슬림의 복용방법

     

    1회 1정, 1일 2회 아침저녁으로 복용하는 것입니다. 식후든 식전이든 상관없으나 위가 약하거나 예민하신 분은 식후에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카슬림 부작용은 없나요? 아직까지 카테슬림 자체의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제품의 부작용에 대해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간-신체-부위
    간-신체-부위

     

    카테슬림 부작용

     

    첫째, 카테킨은 엽산이 체내로 흡수되는 것을 방해합니다. 이 엽산은 비타민 B의 일종으로 아미노산과 핵산 합성에 필수적이며 세포분열과 성장에 중요한 성분입니다. 이 엽산은 임산부에게 필수적이므로 임산부는 카테인이 함유된 음식을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엽산이 부족하면 빈혈이 생길 수 있으므로 빈혈로 인해 어지러움을 자주 느끼는 사람은 과도한 카테인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간과 신장 기능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카테킨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간과 신장이 약해져 각종 독소를 해독하는 과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카테슬림 리뷰 후기

     

    나는 Cateslim에 대한 리뷰를 남기고 싶습니다! 내가 처음에 Carteslim을 구입한 이유 나는 내 체중을 유지, 내 여자 친구는 다이어트 그것은 무엇보다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고 녹차추출물로만 만들어졌습니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카페인을 피하는 여자친구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녹차추출물 1000mg 함유로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알약 크기도 적당해서 먹기 편했어요.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했습니다. 1일 4정(2,800mg) 정도를 섭취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하루 4캡슐로 하루 40잔 이상의 녹차를 마시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카테슬림 속 녹차가 많이 들어있어서 먹으면 몸이 가벼워지고 화장실을 자주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평소 변비때문에 신경을 안썼는데 뜻밖에도 녹차가 변비에 효과가 있다는 글을 발견하고 차 종류의 녹차를 물에 타서 자주 마셨습니다. 가끔 과대광고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다이어트 보조제에 너무 의존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건강기능식품-카테슬림-제품
    건강기능식품-카테슬림-제품

     

    카페슬림 복용 후 효과를 많이 본 사람도 있고, 효과가 없다고 하는 사람도 많았어요! 다이어트 보조제는 그저 보조제일 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먹으면 살이 빠지는 약이 있다면 개발한 사람이 아마 기네스북에 등재될 것 같아요. 카테터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그 효능을 살펴보세요!

     

    녹차추출물-핵심성분-카테킨-효과
    녹차추출물-핵심성분-카테킨-효과

     

    먼저 카테슬림에 함유된 녹차 추출물 카테킨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해독 및 해독(항산화) 기능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체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이 있어 세계 10대 건강식품 중 하나로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지정되었습니다.

     

    2021.09.03 - [건강 정보] - 갑상선 목통증 목 부음 기능 저하증 증상 원인

     

    갑상선 목통증 목 부음 기능 저하증 증상 원인

    갑상선 목 통증 목 부 음 기능 저하증 증상 원인 오늘의 포스팅은 건강검진 중 갑자기 목에 이물감이 생기거나 목이 부어오르거나 갑상선에 이상이 있으신 분들의 글이 올라온 것으로 생각

    tomonews.kr

    2021.09.02 - [건강 정보] - ABC 주스 다이어트 효능 효과 부작용 만드는 법

     

    ABC 주스 다이어트 효능 효과 부작용 만드는 법

    ABC 주스 다이어트 효능 효과 부작용 만드는 법 요즘 홈쇼핑과 각 건강프로그램에서 ABC주스에 대해 많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왜요? ABC주스의 다양하고 다채로운 효과 때문인 것 같아요. 오

    tomonews.kr

     

    카테슬림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녹차 하루에 최소 20잔을 마셔야 합니다. 이 카테슬림은 하루 1,000mg의 녹차 추출물을 섭취하면 녹차의 좋은 성분을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1일 4정(카테킨 700mg)으로 하루 40잔 이상의 녹차를 마시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카테슬림 부작용으로 과량복용으로 설사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저와 제 여자친구의 경우 권장량을 꾸준히 섭취해서 큰 이상은 없었어요! 나는 아직도 먹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테슬림 건강기능식품의 리뷰와 부작용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