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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사이베리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복용법 나무위키

오늘은 아사이베리 열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아사이베리는 지난번에 포스팅한 아로니아와 비슷해서 같은 과일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재배면적에 차이가 있습니다. 아사이 베리 혜택 세계인이 사랑하는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는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야자수의 열매이며, 아로니아는 전 세계적으로 고르게 자라는 열매입니다.

 

목차

     

    아사이베리 소개

     

    아사이베리는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노화 방지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외관 뿐만 아니라 성분 면에서도 아로니아와 효능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아사이베리-분말
    아사이베리-분말

     

    아사이베리는 다양한 효능이 있어 아마존강에 사는 원주민들에게 생명의 열매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아사이베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1. 항산화 작용

     

    아사이베리에는 안토시아닌, 베타시토스테롤과 같은 우수한 항산화제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활성산소의 항산화 작용을 도와줍니다. 이 경우에 도움이 되는 과일은 아사이베리입니다. 아사이베리의 항산화 활성은 같은 베리 과일인 블루베리보다 약 7배 높습니다.

     

    2. 눈 건강

     

    풍부한 안토시아닌 성분이 로돕신의 재생을 촉진하고 시력을 보호하여 전반적인 눈의 건강을 개선하고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현대인들은 스마트 기기에 장기간 노출되어 자신도 모르게 눈을 과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의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과일입니다.

     

    3. 염증 억제

     

    아사이베리에 함유된 안토시아닌 성분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염증을 억제하고 탁월한 항염 효과가 있습니다. 아사이베리에 다량 함유된 안토시아닌의 항염 작용은 아스피린보다 10배 이상 높다.

     

    4. 혈관 건강

     

    아사이베리에 함유된 올레산, 리놀렌산 등의 불포화지방산은 혈관에 유해한 저밀도 콜레스테롤인 LDL 수치를 낮추고 유익한 콜레스테롤인 HDL 수치를 높여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풍부한 폴리페놀 성분이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억제하여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각종 혈관질환 발병률을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5. 면역력 강화

     

    아사이베리에 함유된 폴리페놀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체내 독소를 해독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감기와 각종 바이러스 예방에 효과적이며, 면역력을 높여 암 발병률을 낮추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6. 피부 미용에 도움

     

    아사이베리는 폴리페놀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늦추는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에 녹아 있는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여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미란다 커 몸매의 비밀, 아사이베리

     

    7. 다이어트

     

    제가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사이베리의 다이어트 효과. 아사이베리는 보기보다 당도가 낮고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 과일이라고도 불립니다. 또한 아사이베리에 함유된 시아니딘이라는 성분은 체내 지방 축적을 억제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 효과 때문에 아사이베리 주스를 마시거나 토핑으로 먹는 것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는 한국 방송에서 몸매 비결로 아사이베리를 꼽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아사이베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아로니아와 비슷한 점이 많은 과일인 것 같습니다. 과일은 먹을 때 같이 먹더라도 어디가 좋은지 미리 알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싱싱한-아사이베리
    싱싱한-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 복용법

     

    아사이베리는 생으로 먹기가 어렵습니다. 한국에 생과일로 오면 부패하고 산화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러한 아사이베리 분말로 가공 나는 그것을 소비해야합니다. 파우더의 경우 보관 및 휴대가 간편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고, 생과일을 먹는 것보다 쉽고 간편하게 아사이베리의 천연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내추럴지애가 선보이는 아사이베리 파우더 71,006 아사이베리 12kg 단 1kg의 고농축 12배 동결 건조 분말로 더 효율적입니다. 섭취가 가능합니다. 천연 Jiae 유기농 아사이 베리 동결 건조 분말 또한 엄격한 EU 유기농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한미 유기농 가공식품 상품명 등가인정협정에 따라 유기농 가공식품 인증도 받았다. 더욱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아사이베리의 유익한 성분 대부분은 과육에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종자의 비율은 약 87%, 펄프의 비율은 약 13%입니다. 씨앗이 과일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기 때문에 적절한 동결 건조 분말을 만들기 위해 씨를 제거해야 합니다.

     

    유기농-아사이베리-동결건조분말
    유기농-아사이베리-동결건조분말

     

    불필요한 씨를 제거한 순도 100% 펄프 분말로 드세요. 그렇다면 동결건조 일반 건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일반 건조는 뜨거운 공기를 불어 고온건조 방식입니다. 건조 중 영양소 분실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에 반해 동결건조에서는 음식물이 먼저 빠르게 식힌 후, 제거 방법이 사용됩니다.

     

    이것은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중적인 건조 방법입니다. 동결건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가격이 많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따라서 원래의 효과는 거의 동일합니다.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매우 선호합니다.

     

    하루에 아카이 베리 분말 1큰술(약 1.5g) 기준 1~2큰술(약 1.5~3g) 넣어 먹으면 됩니다. 물과 함께 드셔도 되지만 우유, 요거트, 차 등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또는 고기를 구울 때. 샐러드의 맛을 낸다면, 소스로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아사이베리 부작용

     

    전체적인 맛은 약간 신맛이 나긴 하지만 부드러운 느낌이라서 아무 맛도 나지 않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분들도 문제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사이베리의 부작용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무엇입니까? 진통제, 항염증제, 항암제 등 약을 복용하는 경우 약물의 작용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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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유 수유 및 임산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라는 증거가 없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담 후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너무 많이 먹으면 장에 자극을 일으킴 설사 등을 일으킨다. 아사이베리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권장량을 반드시 지켜주세요. 덥고 습한 곳에 보관할 때는 직사광선을 피하다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베리 파우더 제품은 당도가 높기 때문에 실온에서 보관하면 덩어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봉 후에는 캡을 단단히 닫으십시오.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해야 합니다. 개봉 후 최대한 빨리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접다/펼친다 아사이베리파우더 효능&부작용&먹는법! 아사이베리 분말 효능 및 섭취방법, 아사이베리 부작용. 12배 고농축 동결건조 유기농 아사이베리 파우더 100g과 300g의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가격은 각각 19,000원과 48,900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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