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7. 23:00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추천 제품 종류 가격

반응형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추천 제품 종류 가격

다들 장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장 건강 관리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차세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권장 사항 한국인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잦은 회식, 무엇보다 야식을 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목차

     

    프로바이오틱스-닥터스누지

     

    젊을 때는 건강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스스로 잘 회복할 수 있지만, 나이가 들수록 회복력이 약해져서 건강의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니 일찍 관리는 필수! 그럼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차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이유와 우리 몸에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권장 사항

     

    차세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주위를 둘러보면 많은 사람들이 우리 몸의 장기 중 하나인 '장'을 단순히 소화기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장은 우리 몸 전체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모여 있는 면역 기관이기도 합니다. 즉,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건강을 유지하려면 장 건강 관리에 집중해야 합니다.

     

    최근 '차세대 유산균'이라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장 건강 관리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면 면역력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장-도달
    포스트바이오틱스-장-도달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진화

     

    :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차세대 유산균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이해하려면 유산균의 진화를 알아야 합니다.

     

    유산균 종류 및 영향

     

    유산균은 크게 3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우리가 흔히 '유산균'이라고 부르는 것은 프로바이오틱 상태이고, 2단계는 유산균에게 먹이를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3단계는 프로+프리바이오틱스인 포스트바이오틱스입니다. + 장내 유산균이 생산하는 '배양건조물' 함유.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유산균에 대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 배양된 제품은 다소 생소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배양된 건조물은 음식을 섭취하는 유산균에 의해 생성되는 대사 산물을 의미합니다. 사실 우리가 유산균을 섭취하면 유산균 자체가 우리 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여 그 기능을 발휘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먹어야 하는 이유 실제로 우리가 유산균 10억 마리를 먹는다고 가정하면 실제로 장에 도달하는 유산균의 비율은 10%에 불과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다양한-부원료
    포스트바이오틱스-다양한-부원료

     

    포스트바이오틱스 장점 및 효능

     

    산 채로 장까지 간신히 닿는다 해도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제대로 섭취하지 않으면 다시 길을 잃을 수밖에 없습니다. 존재하는 유산균의 양이 정말 미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차세대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의 경우 배양물질이 이미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일련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장에 도달한 직후에 실질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장점입니다. 포스트 바이오 틱 권장 사항 및 선택 방법 저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렇다면 어떤 제품을 고를지 결정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저는 포스트바이오틱 제품을 선택할 때 다음 기준에 따라 제품을 봅니다. 다음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빠른 가이드입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 선택 방법

     

    1. 죽은 세포 수 확인

     

    : 죽은 세포는 장의 개선을 유지하고 장염 치료에 도움을 주며 각종 염증을 예방하는 등 많은 기능을 합니다. 보통 시중에 나와 있는 죽은 세포를 보면 2~6가지 종류가 들어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더 나은 효과를 위해서는 죽은 세포 수가 가장 많은 5~6가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멀티바이오틱스의 유무에 관계없이

     

    : 멀티바이오틱스는 말 그대로 다양한 유산균의 조합을 말합니다. 다양한 유익균이 혼합되면 유익균 간에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수 있어 장 건강에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3. 화학첨가물은 얼마나 첨가되나요?

     

    :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을 고를 때는 특히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화학 첨가물이 포함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체내에 축적되어 다양한 장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보장균수 확인

     

    : 일반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하는 1일 최대 보장균수는 '100억개'입니다. 100억을 만나도 상황이나 보관방법에 따라 세균수가 쉽게 줄어들 수 있으니 여유가 되시면 분포 p를 확인해주세요.

     

    포스트바이오틱스 가격

     

    인터넷에서 '포스트바이오틱스'라고만 검색하면 시중에 정말 다양한 종류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가격이 너무 착해서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실제로는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뉴트리온, GC녹십자 등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베이스로 월 1만5000~2만원 정도의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세분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세분

     

    포스트바이오틱 부작용

     

    우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복용하는 경우 비타민 C와 함께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비타민 C는 산성이기 때문에 함께 복용하면 유산균을 죽일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유산균이 죽지 않고 장까지 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비타민 C와 함께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과민한 장을 가진 사람들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복통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있는 여성, 임산부, 수유 중인 여성은 체질에 따라 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의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를 엄격히 인증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마크가 있어야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보조 성분을 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 L-프롤린 - 자두 농축 분말 - 알로에 수목 가루 - 갈락토올리고당 - 치커리 뿌리 추출물 분말 - Psyllium 껍질 분말 - 세븐베리 농축 파우더 - 식물성 혼합물과 농축 분말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 죽은 세포의 수를 확인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대사산물 중 하나인 죽은 세포를 소모하기 때문에 얼마나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멀티바이오틱인지 확인

     

    멀티바이오틱스는 여러 프로바이오틱스의 조합을 말합니다. 유익균은 다양할수록 우리 몸에 더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으므로 유익균이 최대한 많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장균수 확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복용하면 유익한 균이 죽지 않고 오래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최대 100억 마리의 유익한 박테리아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09.04 - [건강 정보] - 아사이베리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복용법 나무위키

     

    아사이베리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복용법 나무위키

    아사이베리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복용법 나무위키 오늘은 아사이베리 열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아사이베리는 지난번에 포스팅한 아로니아와 비슷해서 같은 과일로 착각하는 경

    tomonews.kr

    2021.09.04 - [건강 정보] - 체중감량 보충제 추천 : 카테슬림 효능 후기 부작용

     

    체중감량 보충제 추천 : 카테슬림 효능 후기 부작용

    체중감량 보충제 추천 : 카테슬림 효능 후기 부작용 늘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먹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항상 다이어트 보조제를 도움을 받다가 이번에는 친구의

    tomonews.kr

     

    - 화학첨가물 확인 우리가 몸을 위해 섭취하는 유산균이 화학적 덩어리라면 몸에 해로운 제품을 섭취하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화학첨가물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가장 적게 함유된 화학첨가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효능과 부작용, 제품 선택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그래서 포스트바이오틱스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 가격대의 제품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포스트바이오틱스 권장사항 및 가격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모두 내 몸에 잘 맞는 유산균 제품을 선택하셔서 장 건강을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