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8. 31. 05:00

타르트 체리 효능 부작용 분말 주스 원액 복용법

반응형

타르트 체리 효능 부작용 분말 주스 원액 복용법

타르트 체리의 장점 타르트 체리 주스가 몸에 좋은가요? 오레곤 보건 과학 대학(Oregon University of Health and Sciences)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타르트 체리는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타르트 체리는 만성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 특히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과일이 됩니다.

 

목차

     

    타르체리-체리쥬스-영양제-고르는-팁

     

    타르트 체리 효능

     

    연구원들에 따르면, 타르트 체리는 "모든 음식 중 가장 높은 항염증 함량을 가지며 골관절염 환자가 질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염증성 골관절염을 앓고 있는 40~70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타르트 체리 주스를 3주 동안 매일 두 번 마시는 것이 염증 수준을 유의하게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실험 전 염증 수치가 가장 높았던 여성의 경우 효과가 더욱 두드러졌다. 케리 쿠엘(Kerry Kuel) 박사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통증을 관리하는 자연적인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타르트 체리를 먹으면 종종 관절염 치료제와 관련된 부작용 없이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H, MS, Oregon University of Health, Sciences, Senior Research Investigator 도 "저는 강력한 항염증 특성을 가진 성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타르트 체리에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Kuel의 이전 연구에 따르면, 한 과거 연구에서 그는 장거리 훈련 중에 타르트 체리 주스를 마신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운동 후 통증이 훨씬 적음을 발견했습니다.

     

    과일을 붉게 보이게 하는 안토시아닌이라고 하는 타르트 체리의 항산화 화합물은 특히 일부 잘 알려진 진통제와 비교할 때 높은 항산화 능력과 염증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Baylor Institute의 연구원들이 수행한 타르트 체리와 골관절염에 대한 이전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타르트 체리를 섭취하면 대부분의 남성과 여성에서 골관절염 통증을 20% 이상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타르-체리
    타르-체리

     

    그리고 체리의 관절염 혜택과 관련된 동일한 화합물은 근육 및 관절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운동선수 및 스포츠 회복에 대한 약속을 보여주었습니다. 매일 건조, 냉동 및 주스 형태로 제공되는 타르트 체리는 훈련 또는 항염증 식단에 포함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만능 식품입니다.

     

     

    타르트 체리 복용법과 부작용

     

    타르트 체리의 이점에 관심이 있으시면 위의 연구에서 사용된 것과 유사한 복용량 지침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이점을 관찰한 대부분의 연구에서는 참가자에게 하루에 두 번 240ml의 주스를 제공했습니다.

     

    타르트-체리-주스
    타르트-체리-주스

     

    이는 하루에 약 200개의 타르트 체리를 섭취하는 것과 같습니다. 타르트 체리 주스 및 분말과 관련하여 보충제를 사용하는 연구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약 480mg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효과는 보충 7-10일 후에 관찰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체리에는 당 알코올의 일종인 소르비톨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안전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복통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타르트 체리는 또한 특정 약물, 특히 혈액 희석제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식물성 화합물인 케르세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약을 복용하는 사람은 식단에 많은 양의 타르트 체리를 추가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요약: 타르트 체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1.08.30 - [건강 정보] - 면역력 높이는 방법 6가지, 면역력에 좋은 음식 4가지

     

    면역력 높이는 방법 6가지, 면역력에 좋은 음식 4가지

    추운 날씨로 인해 감기 등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체온을 1도 올리면 바이러스와 질병에 대한 신체

    tomonews.kr

    2021.08.30 - [건강 정보] - 식이유황 MSM 기능 효능 부작용 복용법 먹는방법

     

    식이유황 MSM 기능 효능 부작용 복용법 먹는방법

    식이유황 MSM 기능 효능 부작용 복용법 먹는방법 100세 시대에 건강관리는 필수!! 특히 정기적으로 축구나 자전거 타기를 즐깁니다. 운동을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한 관절 건강에주

    tomonews.kr

     

    위의 복용량 지침은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르트 체리 주스는 영양이 풍부하고 인상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식단에 간단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근육통을 완화하고 수면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육체적으로 활동적인 개인과 불면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이 주스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많은 이점을 얻으려면 무가당 버전을 선택하거나 두 줌의 타르트 체리를 물과 섞어서 직접 만드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