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8. 31. 07:00

블랙사파이어 포도 가지포도 효능 부작용 씻는법

반응형

블랙사파이어 포도 가지포도 효능 부작용 씻는법

요즘 정말 핫한 과일입니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라고 들어보셨나요? 블랙 사파이어 포도는 씨가 없습니다. 평소에 먹기에 아주 편하다고 합니다. 가지처럼 보이기 때문에 가지 포도라고도 함 시중에 파는 포도 중에 최고의 당도 등을 자랑합니다.

 

목차

     

    블랙-사파이어-포도-먹방

     

    꿀맛 블랙 사파이어 포도. 오늘 과일을 사러 과일가게에 들렀다가 이 독특한 포도를 발견했습니다! #블랙사파이어포도, 일명 #가지포도 라는 포도였어요~ 이 포도는 실제 모양과 색깔이 가지와 비슷해 가지 포도라고 불립니다! 함정은 아직 시장에서 인기가 없는 과일이고 가격도 착하지 않은... 과일 가게 아저씨가 가지 포도 한 송이를 뜯어 맛보라고 주셨어요. 받아서 먹어봤는데 그냥 설탕입니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 가지 포도 

     

    집어 들고 왔다갔다 하고 큰 마음으로 샀어요~ 가지 포도는 무엇입니까? 가지와 같은 모양 때문에 가지 포도라고도 불리는 블랙 사파이어는 미국에서 수입되는 포도 품종입니다. 씨가 없고 당도가 높아 작년에 한국에 들어왔음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끌며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과일이라고 합니다.

     

     

    당도는 18~22 Brix 정도이며 당도가 높고 산도가 없는 포도입니다. #가지포도 가격은 소쿠리에 8,000원! 가지 포도의 표면을 보면 하얗게 물든 것처럼 보입니다. 흰색은 일반적으로 당도가 높은 포도에서 발견됩니다. 가지포도는 당분이 나와 굳어버리기 때문에 먹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먹기 전에 깨끗이 씻기만 하면 끝! 블랙 사파이어 기능 보통 블랙 사파이어 포도는 한국으로 수입될 때 배로 배송되기 때문에 약한 줄기가 빨리 시들 수 있습니다. 또한 포도송이는 줄기에서 영양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줄기가 마르고 쉽게 갈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오늘 판매하고 있는 가지포도는 줄기가 꽤 녹색이라 신선도가 유지됩니다. 한 줄기에 많은 가지 포도가 매달려 있습니다. 가지 포도의 포도는 길쭉하기 때문에 일반 포도보다 줄기에 더 많이 매달려 있는 듯한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렁주렁-블랙-사파이어-포도
    주렁주렁-블랙-사파이어-포도

     

    가지 포도 씻는 법, 씻는 방법

     

    블랙 사파이어 포도는 식용 과일입니다. 따라서 피부를 철저히 씻어야합니다. #가지 포도 세척 방법은 다른 포도 세척 방법과 동일합니다. 청소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가지 포도가 잠길 때까지 물을 켭니다. 식초 두세 방울을 넣는다. 베이킹 소다 반 티스푼을 물에 녹입니다.

     

    가지 포도 껍질을 소독하기 위해 10분간 담가둡니다. 됩니다~ 10분 후 물을 버리고 흐르는 물에 여러 번 깨끗이 헹굽니다. 나는 그것을 청소하기 위해 가지에서 모든 가지 포도송이를 제거했습니다. 짜잔~ 깨끗이 씻은 가지 포도입니다. 굉장히 달달하고 맛있어 보이지만 보면 볼수록 신기하고 독특해주세요.

     

    가지 포도는 씨가 없고 먹을 수 있는 과일입니다. 다른 과일에 비해 먹기도 편하고, 아이들이나 연을 많이 가진 사람들이 무척 좋아할 과일인 것 같아요. 길이가 길기 때문에 한입에 넣으면 먹을 수 있습니다. 두 번에 나누어 먹을 수 있습니다. 가지 포도의 이점 #블랙사파이어포도에는다양한효능이있다

     

     

    포도 효능 및 효과

     

    - 피로회복 및 면역력 강화 -

     

    우수한 항암효과 및 항산화 효과

     

    -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 변비에 좋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신장 건강에 좋습니다.

     

    가지 포도 보관 방법

     

    # 가지 포도 보관법은 이렇다 블랙 사프란 포도는 일반 포도와 비슷합니다. 1~2주 보관 가능하며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장기간 보관을 원하시면 신문지에 개별 포장하여 냉장고에 넣어두시면 됩니다. 설탕이나 꿀처럼 달콤합니다. 대단해!! 샤인머스캣 먹어봤는데 가지포도가 당도가 더 높은거같아요~

     

    하지만 웨스틴 머스캣은 가지 포도에 비해 당도가 약간 낮지만 샤인머스캣 특유의 은은하고 향긋한 망고 향이 매우 강하다. 그것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지 포도의 껍질은 약간 쓴 맛이 있습니다. 하지만 과육이 너무 달기 때문에 껍질에서 느껴지는 쓴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달콤합니다.

     

    요즘은 샤인머스캣, 참치감, 가지포도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품종의 과일들이 많이 재배되고 유통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혁신적이고 맛있는 과일이 나올까요? 정말 기대됩니다!

     

     

    그렇다면 블랙 사파이어 포도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함께 보시죠!

     

    블랙 사파이어 포도 효과 및 효능

     

    1. 피로회복

     

    : 블랙 사파이어 포도는 포도당과 과당이 풍부하여 에너지로 사용할 수 있는 당을 보충해주는 알칼리성 과일입니다. 또한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2. 항암효과

     

    : 포도에 함유된 안토시아닌과 레스베라트롤은 강력한 항암물질입니다. 이 성분들은 암세포의 형성과 성장을 억제하여 각종 암으로부터 몸을 보호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성분들은 껍질과 씨에 더 많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블랙 사파이어 포도는 껍질과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노화 방지

     

    : 포도는 항산화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합니다. 이러한 성분은 노화를 촉진하는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여 노화 과정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칼슘이 풍부하여 노화로 인한 뼈의 약화를 예방합니다.

     

    4. 고혈압 예방

     

    : 블랙 사파이어 포도에는 풍부한 칼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포도 100g당 무려 191mg이 함유되어 있어 혈압 조절과 고혈압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5. 빈혈 예방

     

    : 빈혈이 잦은 분들은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정기적으로 드셔보세요. 빈혈은 체내에 철분이 부족할 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블랙사파이어 포도는 철분이 풍부해 섭취 시 부족한 혈액을 보충해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의 칼로리는 얼마입니까?

     

    2021.08.30 - [건강 정보] - 면역력 높이는 방법 6가지, 면역력에 좋은 음식 4가지

     

    면역력 높이는 방법 6가지, 면역력에 좋은 음식 4가지

    추운 날씨로 인해 감기 등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체온을 1도 올리면 바이러스와 질병에 대한 신체

    tomonews.kr

    2021.08.30 - [건강 정보] - 생강차 효능 부작용 환절기 목 관리 성분 주의사항

     

    생강차 효능 부작용 환절기 목 관리 성분 주의사항

    생강차 효능 부작용 환절기 목 관리 성분 주의사항 요즘은 환절기에 목관리에 정말 좋아요 담터생강차 & 담터쌍화차 소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담터 생강차 225g에는 15포가 들어있고, 대

    tomonews.kr

     

    블랙 사파이어 포도는 달콤하다 매우 높은 과일임에도 불구하고, 100g당 열량이 31kcal에 불과합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하지만 당도가 높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의 원산지 블랙 사파이어 포도는 2018년 국내에 도입됐다.

     

    최초로 도입된 포도품종으로 원산지는 'USA'입니다. 길쭉한 모양 때문에 '가지 포도', '고추 포도', 마녀의 손가락 포도라고도 합니다. 신맛보다 단맛이 더 강하다. 당도는 18-22 브릭스입니다. 일반 포도보다 당도가 높습니다. 가격은 100g당 2000원. 한 곡당 1만원이 넘는다. 하지만 요즘 슈퍼마켓은 할인을 자주 하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