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4. 15:00

유기농 아로니아즙 아로니아 원액 먹는방법 효능

반응형

유기농 아로니아즙 아로니아 원액 먹는방법 효능

오늘은 천의 열매라 불리는 아로니아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아로니아는 최근 방송에서 안토시아닌 함량이 매우 높은 과일로 알려지면서 차세대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과일입니다. 사우전드 프루트 아로니아 레드초크베리+블랙초크베리+퍼플초크베리를 합쳐서 아로니아라고 합니다. 중세 유럽에서는 왕들이 즐겨 먹는 과일이라 '왕의 열매' 또는 '킹스베리'라고도 불렸다. 왕의 열매 아로니아 또한 동양에서는 아로니아를 먹으면 늙지 않는다고 하여 '부로마에'라고도 합니다. 아로니아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슈퍼푸드입니다.

 

목차

     

     

    유기농 아로니아 즙, 원액 먹는법

     

    마시기 쉽습니다. 나이가 들면 시간에 대해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요즘 일어나면 왜이렇게 피곤하고 눈이 침침해? 나이가 들면서 눈 건강을 돌보지 않으면 노안이 빨리 옵니다. 성장기 아이들과 함께하는 건강한 음주 유기농 아로니아 먹고있어요~

     

    고창상회농원 100% 유기농 아로니아 원액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이라 믿고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상희팜 아로니아 원액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기 때문에 건강하게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가족 건강을 위해 또는 부모를 위한 선물로 중대한 복분자, 아로니아 등 다양한 원액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 원액과 함께 발송 아로니아 주스입니다. 매일 1포씩 섭취하면 좋습니다. 고창상회농원은 미국, 싱가폴 등 해외에도 수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았습니다. 아로니아 섭취방법 분말로 섭취 원액 또는 주스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가루를 꿀물, 우유, 요거트 순식에 섞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드레싱이나 음식에 뿌려먹을 수 있어 다양하게 먹기 좋습니다. 주스가 파우치에 들어있어 외출시에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한 잔씩 마시면 눈의 피로 개선과 시력 회복에 좋다 아로니아 원액 2L 함유 *2 1L씩 페트병에 담겨 있어 냉장고에 보관하기도 간편하다. 양이 많아요.

     

    아이들과 매일 한 컵씩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100% 유기농 아로니아 2018 2.26 유통기한도 좋아요 보관방법 : 바로 드시려면 냉장보관 하세요. 오래 보관하고 싶다면 냉장고에 최대 1년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아로니아 원액 복용법 희석하지 않은 용액을 흔들어 1/3을 컵에 붓습니다.

     

    물, 우유, 요구르트, 꿀 등에 희석하여 드시면 됩니다. 건강 주스처럼 한 번에 한 컵씩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원액만 섭취하게 되면 체질에 따라 설사나 변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식후에 희석하여 드시면 좋습니다. 장기간 보관을 원하실 경우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냉장고에 보관해주세요.

     

    아로니아-원액-주스
    아로니아-원액-주스

     

    요즘 날씨가 더워지는데....차가운 음료가 생각나시면 드셔보세요 눈 건강도 챙기실 수 있으니 1인 2조!! 헤헤 여름에는 얼음과 함께 드셔도 되지만 지금은 생수에 희석해서 드시면 됩니다^^ 쓴맛이 없고 신맛이 없습니다. 아로니아 원액은 별로 달지 않아서 맛도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 돌볼때 꿀 한방울 섞어서 먹으면 더 잘먹어요 ㅎㅎ

     

    건강을 위해 매일 한 컵씩 아이들과 함께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로니아 원액은 먹기 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매일 규칙적으로 마시는 것은 어린이의 눈 건강에 좋습니다. 뱃살이 걱정되는 남편의 건강에도 좋습니다. 가족의 건강을 위해 매일 한 컵씩 마셔야 합니다. 이제 아로니아 주스의 효능을 살펴보자!

     

    아로니아-열매
    아로니아-열매

     

    <아로니아 주스의 효능>

     

    1. 항암효과

     

    : 아로니아 과즙에 함유된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 항산화 작용을 하여 암의 원인인 활성산소(잔기산소)를 제거하고 암세포의 발달과 증식을 억제합니다.

     

    2. 눈 건강

     

    :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시력에 영향을 미치는 로돕신의 재합성을 촉진하여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사이베리의 4배, 블루베리의 5배 이상 함유되어 서양에서는 '서양삼'이라 불릴 정도로 아로니아는 눈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다이어트

     

    : 아로니아 과즙에 함유된 안토시아닌 함량이 다이어트로 인한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체내에 용해된 지방을 분해하여 비만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아로니아 과즙에 함유된 클로로겐산 성분은 포도당이 간에서 지방으로 가는 것을 막아 지방 축적을 막고 지방 연소를 보다 활발하게 도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노화방지

     

    : 아시다시피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의 재생과 노화를 방지합니다. Aronia는 또한 과거에 북미 인디언들에 의해 약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동양에서는 아로니아를 먹으면 '늙지 않는다' 해서 '불멸의 매'라고도 불린다.

     

    5. 치매 예방

     

    : 아로니아 주스가 건망증과 치매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안토시아닌은 뇌 신경 세포의 손상을 예방하고 몸 전체의 혈액에 용해된 독소를 제거합니다. 정말 무서운 병인 알츠하이머, 파킨슨병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어 중장년층에게 아주 좋은 과일입니다.

     

    6. 당뇨병 및 심혈관 질환 예방

     

    : 아로니아 주스에는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노폐물이 동맥에 쌓이는 것을 막아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아로니아 주스 아로니아 주스 효과

     

    2021.09.03 - [건강 정보] - 시서스 가루 효능 부작용 복용법 복용량 파는곳

     

    시서스 가루 효능 부작용 복용법 복용량 파는곳

    시서스 가루 효능 부작용 복용법 복용량 파는곳 오늘은 요즘 핫한 다이어트 식품인 시서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시서스는 3대 비만 호르몬의 양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생

    tomonews.kr

    2021.09.02 - [건강 정보] - 당귀 당귀잎 효능 먹는방법 보관방법 부작용 당귀차

     

    당귀 당귀잎 효능 먹는방법 보관방법 부작용 당귀차

    당귀 당귀잎 효능 먹는방법 보관방법 부작용 당귀차 오늘은 대표적인 산형화와 약용식물인 당귀잎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과거에는 주로 산에서 채집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놀라

    tomonews.kr

     

    7. 간 건강에 도움

     

    : 에로니아에 함유된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 간세포를 파괴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이전에 파괴된 세포를 회복시키고 새로운 건강한 세포를 생성하여 간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아로니아 주스는 또한 고지방 식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간 섬유증을 낮추어 간암 위험을 낮추고 과도한 음주로 인해 손상된 간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로니아 주스의 효능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새로운 음식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_!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