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4. 19:00

홍성돈 숙면베개 효능 효과 후기 소재 구매 구입처

반응형

홍성돈 숙면베개 효능 효과 후기 소재 구매 구입처

요즘 날이 더워지면서 선풍기나 에어컨 없이는 숙면을 취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예전에는 침대에 누워서 약간의 거짓말로 10초 만에 잠이 들었는데 요즘은 10초는 물론이고 1시간 이상 눈을 감고 있어도 쉽게 잠들지 못합니다. 다음 날 쉬는 날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목차

     

    꿀잠-인생-숙면베개-고르는-꿀팁

     

    홍성돈의 숙면 베개

     

    아침 일찍 출근해야 하는 날에는 부족한 수면 시간이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 것 같아서 잠이 오지 않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그러다 주변 친구들이 꿀잠을 잘 수 있게 해주는 베개로 따끈따끈한 '홍성돈의 수면베개'를 추천해주셨어요! 홍성돈의 베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베개와는 조금 다르죠? 베개 아래를 보면 양쪽에 기둥 모양의 받침대가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베개에 누웠을 때 목 부분이 자연스럽게 수축되어 보다 편안한 목 컨디션을 만들어줍니다. 맞춤 베개는 아니지만 정말 내 목에 딱!

     

     

    기존 베개의 경우 새 베개를 사서 적응하는 데 일주일 정도 걸렸지만 홍성돈 숙면베개는 적응기간 없이 하루 만에 내 베개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편안한 수면베개 사용을 위한 홍성돈의 조언 이 베개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먼저 베개의 윗면을 사용하고, 그 다음에는 베개 중앙에 드레이프를 씌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글쎄, 이런 식으로. 목을 완만한 곡선으로 유지하고 눈은 천장을 향하게 하여 주무십시오. 목이 평균보다 짧다고 생각되면 어깨에 베개를 얹고 약 45도 각도를 유지하십시오. 또한 잠잘 때는 똑바로 자는 것이 가장 좋지만, 잘 때 옆으로 누워서 자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어요!

     

    숙면베개-추천
    숙면베개-추천

     

    사실 옆으로 자는 것은 어깨에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홍성돈의 숙면베개는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이런 습관이 있으신 분들을 고려하여 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옆으로 자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베개 등받이를 이렇게 사용하면 얼굴을 받쳐주어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베개의 앞뒷면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홍성돈 수면베개 소재 이 베개의 소재를 알게 되자 크게 세 가지로 분류할 수 있었습니다.

     

    홍성돈 숙면베개 소재 분류

     

    ▶ 베개커버

     

    : 바이오워싱 린넨

     

    ▶ 본체 및 내부커버

     

    : 폴리에스터 100%(베개솜털 다운)

     

    ▶ 다리

     

    : 100% 폴리우레탄 메모리폼 홍성돈의 수면베개는 국내 공인기관에서 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라돈 수준에서도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홍성돈 수면베개 사이즈 홍성돈의 수면베개 사이즈는 레귤러 타입과 스몰 타입 두 가지로 나뉜다. 사이즈 선택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홍성돈-숙면베개-효과-원리
    홍성돈-숙면베개-효과-원리

     

    홍성돈의 수면베개 관리법

     

    1. 커버/바이오워싱 린넨

     

    2. 바디 / 다운 필 필로우 코튼

     

    3. 다리 / 메모리폼

     

    정리하자면

     

    <홍성돈 수면베개의 효능 및 효과>

     

    1. 목과 어깨를 지지하여 올바른 수면자세 형성

     

    2. 수면의 질 향상에 도움

     

    3. 어깨에 힘을 빼고 몸 전체를 일직선으로 유지

     

    4. 원활한 신진대사에 도움

     

    <홍성돈 수면베개의 장점>

     

    1.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으로 현대인의 수면 습관에 도움

     

    2. 단독세탁 가능

     

    3. 부드럽고 안전한 유기농 원단

     

    홍성돈 자는 개 관련글 홍성돈 숙면베개의 핵심은 특허받은 디자인입니다. 누웠을 때 머리가 중앙에 파묻혀 최적의 수면자세인 C자형 목을 구현하고, 기도가 확장되어 안정된 자세로 편안한 호흡과 숙면을 유도합니다.

     

    다른 패들과 다른 메모리폼 다리는 공간을 제공하여 눕거나 옆으로 잘 때 항상 어깨를 지지하여 뭉친 어깨를 완화시켜줍니다. 최근 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수면 리듬 장애로 인해 수면 장애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021.09.02 - [건강 정보] - 당귀 당귀잎 효능 먹는방법 보관방법 부작용 당귀차

     

    당귀 당귀잎 효능 먹는방법 보관방법 부작용 당귀차

    당귀 당귀잎 효능 먹는방법 보관방법 부작용 당귀차 오늘은 대표적인 산형화와 약용식물인 당귀잎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과거에는 주로 산에서 채집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놀라

    tomonews.kr

    2021.09.02 - [건강 정보] - 비름나물 무침 종류 효능 손질 다듬기 요리 레시피

     

    비름나물 무침 종류 효능 손질 다듬기 요리 레시피

    비름나물 무침 종류 효능 손질 다듬기 요리 레시피 생명력이 매우 강하고 산책로나 들판 어디에서나 잘 자랍니다. 비름나물을 먹으면 장수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장명채'라고도 합니다.

    tomonews.kr

     

    수면 부족이 뇌졸중, 치매 및 심장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는 국내 연구 결과가 있기 때문에 수면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금도 숙면의 중요성을 깨닫고 3시간 자고 나서도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홍성돈 숙면베개를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이런 제품을 남에게 추천하는 편은 아닌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 포스팅이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