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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제품 추천 복용법 종류

최근 장 건강과 포스트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을 섭취한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 제품 권장 사항 너무 많은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란? 유산균을 사기 위해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뉴프리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용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목차

     

    신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구매하기 전에 두통이 있었던 적이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차이점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이고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먹이입니다. 실제로 우리가 10억 개의 일반 유산균을 섭취한다고 가정하면 실제로 장에 도달하는 유산균은 10% 미만입니다.

     

    이때 장에 도달하는 유산균의 비율을 높이기 위해 섭취하는 것이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할 수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 제품 권장 사항 프리바이오틱 효능 프리바이오틱스를 복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우선 프리바이오틱스는 소화되지 않고 대장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섭취 시 장운동을 활성화시켜 변비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프락토올리고당

     

    프리바이오틱스의 대표적인 기능성 성분으로 '프락토올리고당'이 대표적입니다. 이 성분은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이 프락토올리고당의 경우 체내에 이를 분해하는 효소가 없습니다. 따라서 위를 통과하는 것이 안전하고 소화 흡수되지 않고 강산을 이겨내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 성인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복용한 결과 7900만 마리의 비피더스균이 4일 만에 12억 마리로 1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리바이오틱스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중요한-이유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중요한-이유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1. 다이어트 효과

     

    체내에 유익한 균이 많고 유해한 균(비만 균)이 적을수록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과도한 스트레스, 잦은 음주, 흡연으로 인해 비만균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비만균의 비율이 높아지면 남들과 같은 양의 음식과 같은 칼로리를 섭취해도 쉽게 살이 찌게 됩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프리바이오틱스이며, 정기적으로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장내 유해균(비만균)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변비 예방

     

    프리바이오틱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변비를 예방하고 배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만성 변비 환자에게 프락토올리고당을 한 달간 섭취한 결과 70% 이상의 환자에서 변비 개선 효과가 입증된 사례가 있습니다.

     

    3. 대장암 예방

     

    최근 TV 건강 프로그램에서 프리바이오틱스가 대장암과 싸울 수 있는 슈퍼푸드로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선택하는 방법 시중에 다양한 프리바이오틱스가 있는데 어떤 것을 고를지 고민이신가요?

     

    현재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프리바이오틱스는 대부분 분말 제품이라 수분에 주의가 필요하다. 즉, 습기로부터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안전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프리바이오틱 제품 권장 사항 일반적으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은 제품 포장의 안쪽 면이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 수분이 침투하기 어려운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비만-세균-체내-지방-제거
    프리바이오틱스-비만-세균-체내-지방-제거

     

    따라서 가급적 스틱형 제품을 드시는 것을 권장하나 개별 포장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실 경우 PVC보다는 양면이 알루미늄으로 포장되어 있는 ALU-ALU 포장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내용물이 투명한 제품. ALU-ALU 포장 프리바이오틱 제품 권장 사항 제가 추천하는 프리바이오틱 제품은 Celtiva의 Synprebiotics입니다.

     

    신프레바이오틱스

     

    '신프레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멀티유산균입니다. 셀티바의 경우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인 유산균 17종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기능성 면에서 매우 우수하다. 셀티바 공식 판매점에 가보니 한 달치 2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가격이 꽤 싼 것 같다.

     

    장에 가스가 차서 배변이 어려운 분, 규칙적인 배변활동과 가벼운 몸을 원하시는 분에게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올바른 프리바이오틱스를 알고 선택하세요! 다양한 제품을 써봤는데 효과도 좋아서 추천드려요:) 그러나 유산균을 사용한 후 제품을 바꾸면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리므로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분말-1일-권장-섭취량
    프리바이오틱스-분말-1일-권장-섭취량

     

    프리바이오틱스 섭취 방법

     

    식품으로 섭취하는 것과 제품으로 섭취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프리바이오틱 식품에는 섬유질이 풍부한 우엉, 양배추, 바나나, 고구마, 해조류, 양파, 셀러리, 돼지감자, 치커리, 야콘, 아스파라거스가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제품으로 복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보통 흰색의 고운 가루로 만들어서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하면서 먹기에 좋습니다. 올리고당의 일종으로 맛이 달콤해서 그대로 먹기 불편하지 않습니다. 그냥 입에 부어서 먹거나, 음료에 섞어서 마셔요.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하는 방법으로 요구르트, 샐러드 및 기타 요리에 뿌릴 수도 있습니다.

     

    단맛이 나고 건강할 수 있어 거르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프리바이오틱 식전이나 식후는 언제 더 효과적일까요? 설명서에 구체적으로 언급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우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리바이오틱스는 아침 공복에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원하는 대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차이점을 소개했는데 프리바이오틱스가 음식의 역할을 하고 장내 환경을 개선한다는 점입니다. 평소 장 건강이 좋지 않으면 유산균을 아무리 많이 먹여도 유산균을 위한 음식이 없으면 제대로 증식하지 못해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 시 중요한 점은 가루를 단독으로 섭취할 경우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소화관으로 내려가도록 물을 많이 마신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량

     

    일반적인 프리바이오틱 복용량은 하루 3~8g이며, 이는 약 1~2티스푼입니다. 제품에 표시된 양만큼만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리바이오틱 부작용 프리바이오틱스는 좋은 성분이므로 욕심에 1일 권장량 이상 섭취하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과량 복용하면 가스가 증가할 수 있으며, 복부 팽만감,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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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프리바이오틱스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경우 섭취량을 조절하거나 잠시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래 살이 찌는 체질이 다르다는 걸 별로 믿지 않았다. 그러나 장내 세균의 종류에 따라 체중이 증가할 수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라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열심히 운동했는데도 살이 안빠지면 정말 속상할 것 같아요. 쉽게 살을 빼고 싶다면 몸에 유익한 박테리아가 더 많이 생기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의 섭취방법과 섭취시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몸에 좋은 음식을 가까이 하며 늘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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