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2. 21:00

비타글로우 C3700 피부 미백 비타민C 제품 후기

반응형

비타글로우 C3700 피부 미백 비타민C 제품 후기

요즘 피부 미백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요즘 피부를 하얗게 만들고 싶어서 한 달간 피부과에 다녀왔어요. 와, 피부과 가는게 생각보다 많이 비싸네요. 글로우 C3700이라는 제품을 찾았어요! 줄리스 초이스 비타 글로우 C3700 나날이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것 같고, 예전보다 노화가 더 빨리 진행되는 것 같아요.

 

목차

     

    비타글로우-C3700-제품-미백

     

    비타글로우 C3700 와 피부 노화 상관 관계

     

    요즘은 아침마다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노화는 사람이 태어나는 것과 동시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흔히 아기 피부 같다고 하죠~? 말 그대로 어린 시절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라고 합니다. 남성은 노화의 진행을 잘 느끼지 못한다고 하는데 남성의 경우 40대를 기점으로 여성은 30대 중반부터 팔자주름 등 잔주름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피부의 노화를 느끼기 시작합니다.

     

    비타글로우 C3700 제품 소개

     

    특히 출산을 앞둔 여성의 경우 노화가 더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에 더 신경써야 할 것 같아요!! 서론이 너무 길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피부 항산화와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글로우 C3700이라는 제품입니다. 피부과에서 미백치료에 많이 사용되는 성분인 글루타치온과 비타민C를 모두 함유한 제품입니다.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을 모두 알고 계십니까? 피부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글루타치온은 미백크림의 주원료로 주로 사용되며, '항산화의 여왕'이라 불릴 정도로 노화방지에 아주 좋은 성분입니다. 우리 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 글루타치온의 양이 계속 줄어들기 때문에 이 감소된 양만큼 채워야 합니다.

     

    그래서 비타글로우 C3700을 들고 다니며 하루 한포씩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과거 비욘세는 한 인터뷰에서 피부 미백 비법으로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백옥주사를 언급한 바 있습니다. 다음으로 주목해야 할 것은 우리 모두에게 너무나 익숙한 영양소인 비타민 C입니다. 그러나 Vitaglow C3700은 Mega-dose라고 불리며 고용량 섭취를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비타글로우 일일 권장량 및 복용법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비타민 C의 일일 권장량은 60mg입니다. 권장량 이상 섭취하면 몸에 해롭다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될 것 같아요 :) 비타글로우 C3700 1팩을 먹으면 레몬 100개에 들어있는 비타민C 함량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 1년에 레몬을 몇 개나 먹는지 생각해보면 비타민C가 함량이 엄청나게 높습니다.

     

    사실 글루타치온과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해야 효과가 배가 됩니다. 특히 먹는 음식의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며, 이 두 가지 성분을 함께 먹으면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Vitaglow C3700 복용 방법 비타글로우 복용법은 정말 간단해요 1일 1회 1포씩 흔들어서 물만 드시면 됩니다! 사실 물 없이 먹어도 아주 맛있지만 조금 떫을 수 있으니 물과 함께 마십니다.

     

     

    비타글로우 c3700은 식용 가능한 미백 제품인가요? 미백 제품을 먹는다? 비타글로우 C3700은 2020년 5월 판매를 시작해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입소문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제품입니다. 여성의 비타민으로 유명하며, 특히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떤 성분이 있고 왜 인기가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실제 리뷰를 통해 실제 소비자 반응을 조사했습니다. 피부톤을 환하게 해준다는 후기가 많고, 고준희, 기은세 등 셀러브리티 모델과 SNS 활동으로 초기에 활발히 마케팅을 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마케팅만으로는 제품 판매를 지속하기 어렵기 때문에 '백옥주사를 먹다'라는 이름이 붙게 된 계기가 궁금했습니다. 비타글로우 c3700은 어떤 제품인가요? 주요 성분에 대해 알아보기 팩당 영국 DMS 비타민 2,000mg Vita Glow c3700 1팩은 레몬 100개 분량의 비타민 C를 소모합니다.

     

    비타글로우 C3700 영양 성분 함량 및 원료

     

    Vita Glow 1팩에는 레몬 100개에서 추출한 비타민 C 양인 2,000mg의 비타민 C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고 선호하는 영국산 원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Vita Glow 제품의 비타민 품질은 고려은단이 사용하는 영국산 DMS 제품을 사용하여 개선되었습니다. 한포에 함유된 비타민 2,000mg의 함량은 일반섭취량보다 많아 미백효과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백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 Vitaglow c3700의 핵심 성분인 글루타치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아직 우리나라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지 못해서 다른 가공식품의 형태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글루타치온은 해외 미백 제품 및 미백 시술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글루타치온은 안면 미백의 핵심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itaglow c3700에서는 식품의 형태로 글루타치온을 함유해야 하기 때문에 효모추출물을 사용하였습니다. 국내에서 사용되는 글루타치온 중 최고 수준인 15% 순도를 사용하였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우리 몸에서 간에서 생성되는 3가지 아미노산이 결합하여 만들어진 아미노산 화합물입니다. 참고로 아미노산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기본 빌딩 블록입니다. 글루타치온 아미노산 화합물은 비타민 C보다 100배 더 강력한 항산화제를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글로우-C3700-분말-포
    비타글로우-C3700-분말-포

     

    글루타치온 및 비타민 C

     

    글루타치온 수치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지만 아보카도와 브로콜리와 같은 음식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관되고 영양가 있는 섭취가 어렵기 때문에 건강식품으로 섭취를 권장하며, 비타민C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글로우 c3700 많은 사람들이 스킨케어에서 글루타치온의 효과를 찾는 이유는 피부 미백과 멜라닌 억제 정도가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기 때문입니다. 글루타치온 1일 250mg을 12주간 섭취한 실험자의 얼굴과 팔 피부에 미치는 주름개선 및 미백효과 나타났다.

     

    비타글로우 C3700 후기 및 사이트 구매처

     

    실제 후기를 보니 많은 유저분들이 피부톤 변화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아래 실제 리뷰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Vitaglow c3700 권장 사용자 고용량 비타민C를 섭취하고 싶은 분 내면의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은 사람 맨얼굴에 자신이 없는 사람 밝은 톤의 얼굴색을 원하시는 분 글루타치온에 관심 있는 누구나 한 달 만에 리얼 리뷰 받기 비타글로우 c3700 실제 구매평 객관적인 리뷰의 평점을 알아보기 위해 가장 많이 팔린 엔쇼핑의 판매 사이트를 확인했습니다.

     

    비타글로우-C3700-네이버-쇼핑-리뷰
    비타글로우-C3700-네이버-쇼핑-리뷰

     

    비타글로우 C3700 리뷰 

     

    약 1,000명의 많은 리뷰에서 4.6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잘못된 견해가 있더라도 천 개의 리뷰가 객관성을 나타내기에 충분합니다.

     

    ★★★★★ 예전에는 하루에 한팩씩 먹었는데 이번에는 두팩씩 먹었어요. 하루 2포씩 먹으면서 양이 줄어들어서 마음이 아팠는데 2포 먹으니 효과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확실히 피부 컨디션과 톤이 더 빨리 정리되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계속 2팩을 먹기에는 좀 비싸서, 예전처럼 하루에 1팩씩 먹고 비타민C도 꾸준히 챙겨서 이번에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지금 4개월정도 복용중인데 '미백'이라고 하기 어렵네요. 피부톤이 선명하게 보일 정도로 밝지는 않지만, 전보다 피부톤이 균일하게 맑고 정리가 잘 된 것 같아서 계속 먹게 됩니다. 정기적으로 복용하지 않으면 불안을 느낍니다.

     

    ★★★★★ 트리트먼트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정말 피부톤이 밝아졌어요. 요즘 추운 날씨에 피부 보습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 평소에 사용하던 기본 제품들인데 주변 사람들도 제 얼굴이 뽀얗다고 해서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더 밝아진다! 그런데 너무 신맛이 적응이 안되서 먹습니다..ㅋㅋㅋ 파우치에 쏙쏙 들어가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스틱만 뜯어서 먹기도 좋아요. 근데 너무 신맛이 나서 배를 압도할 것 같아요. 공복보다는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공복에 복용하면 속쓰림이 생길 수 있으니 가급적 식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한달동안 눈에 띄는 톤업은 못느꼈는데 꾸준히 복용하면 여드름이 나더라도 평소보다 빨리 가세요~

     

    ★★★★★ 환매. 1개 먹고 너무 좋아서 이번에 3개 더 샀어요! 매일 한포씩 먹고 있는데 피부가 맑아진 것 같아요. 소장하고 싶으니까 앞으로도 계속 먹게 될 것 같아요.

     

    2021.09.01 - [건강 정보] - 열매마 효능 부작용 재배법 먹는법 먹는방법

     

    열매마 효능 부작용 재배법 먹는법 먹는방법

    열매마 효능 부작용 재배법 먹는법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매마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일의 효과 딸기라고 들어보셨나요? 과일 대마는 말 그대로 대마의 줄기에서 자랍니

    tomonews.kr

    2021.08.31 - [건강 정보] - 여성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법 영양제 시작 나이

     

    여성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법 영양제 시작 나이

    여성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법 영양제 시작 나이 여성 갱년기는 40~50대 이후 중년 여성에게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 중 하나입니다. 갱년기는 여성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배란이 멈추

    tomonews.kr

     

    ★★★★★ 먹기도 편하고 휴대하기도 간편해주세요. 정말 피부톤을 화사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계속 사용하고 재구매 하겠습니다. 비타 글로우 c3700 리뷰 비타글로우 c3700은 목적과 소비자의 요구에 맞게 성분 함량을 최고 수준으로 혼합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비타글로우 C3700 제품 가격

     

    과하지 않으면서도 맛을 좋게 하기 위해 첨가물 외에 다른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비타민C와 글루타치온에만 집중하여 여성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30팩 월 가격이 49,900원이라 1팩에 1,600원 정도 하는 가격으로 매우 비쌉니다.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있고, 얼굴이 밝아졌다는 평가도 많고, 비싸긴 해도 병원에서 치료받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평가가 있어 꾸준히 재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