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11. 19:00

사과 초모 식초 부작용 후기 먹는법 효능 다이어트

반응형

사과 초모 식초 부작용 후기 먹는법 효능 다이어트

오늘은 최근 핫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사과식초의 가격정보와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과 초모 식초를 먹는 이유와 이점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햄버거, 피자 같은 인스턴트 음식을 먹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인스턴트 식습관은 우리 몸을 산성으로 만들고, 이러한 습관이 반복되면 산성 노폐물이 축적되어 혈액에 떠다니게 되어 건강을 해칩니다.

 

목차

     

    사과초모식초-애플사이다비니거

     

    그나저나 요즘 건강에 적신호가 켜켜이 쌓여서 신경을 많이 썼는데 이번에는 장내 환경도 신경써야 할 것 같아요..! 우리 몸에서 산성화의 주요 원인은 육류, 쌀, 유제품 섭취라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이었습니다. 이 음식들이 몸에 아주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산성 음식이라는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산성 음식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우리 몸은 산성화된 혈액을 정화하려고 하여 신장을 파괴하거나 혈관을 약하게 하여 간과 대장을 약하게 합니다. 위장관, 소장 및 등의 정상적인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이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유기산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사과 초모 식초 효능

     

    유기산이 풍부한 대표적인 식품은 사과식초입니다. 해외에서는 '사과 초모 식초'로 불리며 이미 할리우드 스타들의 은밀한 다이어트 비법으로 유명하다. 사과식초는 체지방 감소, 복부지방 감소, 내장지방 감소에 탁월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지혈증, 고콜레스테롤혈증 등 각종 혈관 질환의 증상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항산화 방어, 혈압 조절, 칼슘의 원활한 흡수를 도와 각종 뼈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며 장내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사과식초가 이렇게 다양한 효능을 가지는 이유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과 앞서 언급한 유기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과-한가득
    사과-한가득

     

    사과 초모 식초 다이어트

     

    사과 식초 사과 초모 식초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까요? 사과식초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이 음식이 인기를 끌게 된 것은 '체중 감량 효과'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사과 초모 식초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체지방과 복부 지방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우리가 살이 찌는 이유는 섭취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쌀은 한국인의 주식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유기산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 체중 증가를 방지한다고 합니다! 또한 사과 초모 식초는 지방 대사를 돕는 효소와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완벽한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네이버-쇼핑-애플사이다비니거-2개월
    네이버-쇼핑-애플사이다비니거-2개월

     

    Apple Vinegar Vinegar 구입처 및 가격

     

    최근 사과식초가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고민을 덜어줄 좋은 제품을 추천해드릴게요! 사노핏의 사과식초(사과식초) 포스트바이오틱스입니다. 현재 두달간 6만원 → 49,9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구매는 네이버 또는 다음포털에서 '사노핏 사과식초' 검색 후 '사과식초'를 클릭하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000% 고농축 사과식초 분말을 사용하여 정제 형태로 개발되어 언제 어디서나 비타민을 섭취하듯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 현재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과 초모 식초 부작용

     

     

    사과 초모 식초의 부작용은 무엇입니까? 사과식초는 천연식초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으나 산성이고 신맛이 있어 공복에 섭취하면 자극적일 수 있습니다. 속쓰림, 식도 손상, 칼륨 수치 감소, 저혈당 및 알레르기 반응이 전형적인 부작용입니다.

     

    2021.09.09 - [건강 정보] -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부작용 먹는법 섭취방법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부작용 먹는법 섭취방법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부작용 먹는법 섭취방법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수도권은 오늘부터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내려갔지만,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는 필수인거 아시죠?

    tomonews.kr

    2021.09.08 - [건강 정보] -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제품 추천 복용법 종류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제품 추천 복용법 종류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제품 추천 복용법 종류 최근 장 건강과 포스트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을 섭취한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한 정보를 찾

    tomonews.kr

     

    사과 초모 식초를 먹는 방법?

     

    사과식초 분말 섭취 시 1g을 물과 함께 1일 1~2회 섞어 섭취합니다. . 사과식초 액체를 섭취하는 경우 희석된 음료를 1~2티스푼 마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중을 줄이고 혈당을 조절하고 싶다면 식사 전이나 자기 전에 마시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사과식초 주의사항?

     

    눕기 30분 전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산성 성분은 식도와 위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과식초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으니 오늘 포스팅을 잘 읽어보시고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