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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성분 섭취 방법 추출물

최근 관절염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는 보스웰리아에 대해 알아보겠다.

 

보스웰리아란?

 

보스웰리아 Boswellia는 Boswellia serrata tree(Frankincense tree)의 말린 수액으로 인도 동부와 아프리카의 고산지대에 있는 짧은 관목이다. 유향나무는 북아프리카의 혹독한 환경에서도 자라는 강한 생명력으로 잘 알려져 있다. 2년에 한 번 각 유향나무에서 소량의 보스웰리아 원료를 500g 추출할 수 있어 사막의 진주라고도 불린다.

 

목차

     

    보스웰리아-올바른-복용

     

    보스웰리아 향료 활용

     

    보스웰리아는 클레오파트라의 향료로 사용되었으며, 성경에 세 박사가 준 세 가지 선물(금, 몰약, 유향) 등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향신료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보스웰리아는 국내 규정에 따라 식품에 사용할 경우 50% 미만으로 공급할 수 있는 원료이며, 차, 음료, 향신료에 사용할 경우 100% 사용할 수 있다.

     

    가짜 보스웰리아 케이스?

     

    2019년 7월 식품의약품안전처 조사에 따르면 15개 제품 중 7개 제품이 가짜라는 신고가 접수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한 제품의 경우 정품을 사용하였음을 확인하였다. . 이미 7월에 문제가 된 제품은 리콜로 인해 1회 필터링 된 것으로 생각되는데, 제품 구매 시 꼭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보스웰리아 효과

     

    보스웰리아의 성분인 '보스웰릭애씨드'는 염증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보스웰리아의 성분인 '테르텐'은 신체활동 증가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 관절염/관절 통증 완화 보스웰리아는 관절과 연골 기능을 보존하여 관절염과 관절 통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국립보건원(NIH)에서 공동 건강 소재로 소개한 바 있다. 관절염은 관절의 염증으로 보스웰리아의 보스웰산이 통증을 완화시키면서 염증을 완화시키며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세포의 생성을 촉진시켜 생존율을 높여 관절염 환자에게 효과적이다. Phytomedicine(2003) 10-3-7 연구 결과에 따르면 45~72세 남성 12명, 여성 18명 총 30명을 대상으로 교차 맹검 교차 맹검 실험을 실시한 결과 관절 통증이 감소하였다.

     

    보스웰리아-재료
    보스웰리아-재료

     

    시험군과 대조군 각각 15명. , 활동 장애 감소 및 붓기 감소. 2. 면역력 강화 보스웰리아에 함유된 항산화제는 신체의 자유 라디칼 생성을 억제하고 세포 노화를 예방하며 혈류를 개선하고 면역력을 높여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피부미용, 심혈관질환 예방, 호흡기질환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식품으로서의 보스웰리아는 의약품과 동일한 치료 효과를 얻기 어렵다. 병원 치료와 함께 복용하면 보완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 보스웰리아 건강기능식품 섭취 보스웰리아의 올바른 섭취방법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한 1일 권장량인 1,000mg의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준수하는 것이다.

     

    보스웰리아 복용 순서

     

    1) 건강기능식품 알약 형태의 제품을 구입할 경우 제품에 표시된 1일 권장량을 잘 확인해야 한다. 제품의 원재료 함량에 따라 1~2정을 복용하도록 되어 있다.

     

    2) 추출물 분말 엑기스 분말을 구입하시면 1일 섭취량은 1~2티스푼 정도이다. 가루 형태로 섭취하면 형태로 섭취하는 것보다 섭취가 더 어려워 기호에 따라 요거트나 샐러드 등 좋아하는 음식에 섞어서 드셔도 좋다. 대용량 또는 4g 스틱 포장으로 제품을 구매하여 섭취하실 수 있다.

     

    3) 반지 평균 20~40정은 1일 섭취량과 같습니다. 제품에 따라 다르므로 각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4) 원료 거즈에 물 1L에 생수 4g을 넣고 20~30분간 끓여 충분히 우려낸 후 마신다. 원료가 녹으면 주전자나 냄비에 달라붙을 수 있으니 거즈나 면포에 삶아주셔야 한다. 보스웰리아 사용법 보스웰리아는 크림, 팩, 페이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보습 크림과 보스웰리아 파우더를 1:1 비율로 섞어 거즈와 섞어 무릎 관절 등 통증이 있는 부위에 10~20분간 바르면 통증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밀가루와 섞을 때 밀가루:보스웰리아가루:물을 2:2:1의 비율로 섞어주세요.

     

    보스웰리아의 부작용

     

    관절 연골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과량 복용하면 복통, 설사, 구토,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1일 권장량에 따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오늘은 보스웰리아 원료의 효능과 보스웰리아를 먹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포스팅한다. 먼저 보스웰리아라고 들어보셨나요?

     

    보스웰리아는 북아프리카의 혹독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는 강건한 나무로 알려진 유향나무에서 추출한 추출물이다. 2년에 한 그루의 유향나무에서 겨우 500g의 보스웰리아 원료를 추출할 수 있어 사막의 보물, 진주라고도 불린다. 관절과 연골 건강에 좋다는 소문이 있지만 최근 방송과 SNS 등 매체를 통해 점점 더 유명해지고 있다.

     

    보스웰리아-차-끓이는-방법
    보스웰리아-차-끓이는-방법

     

    보스웰리아와 건강 상관 관계

     

    오늘은 뜨거운 관절 건강기능식품 보스웰리아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보스웰리아 혜택 보스웰리아는 성인병 예방에 아주 좋은 영양제이다.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아시다시피 관절연골을 만드는데 매우 유용하며, 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다고 한다.

     

    관절염에 걸리지 않더라도 예방책으로 미리 섭취하면 관절 건강에 좋다고 한다. 연골을 재생시키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이 함유되어 있다. 보스웰리아는 또한 혈액 응고를 억제하여 혈액 순환을 개선한다. 심장마비 및 동맥경화증과 같은 질병 발병 위험을 줄이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보스웰리아에는 항암 효과도 있다.

     

    보스웰리아 성분

     

    보스웰리아는 조선시대부터 종양 치료에 사용되어 왔으며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는 종양 성장을 억제하고 뇌 부종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장암, 췌장암, 전립선암 및 폐암 치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천식에도 좋다. 보스웰리아는 천식과 기관지염을 개선하고 호흡기 건강을 개선하는 류코트리엔을 함유하고 있다.

     

    참고로 나는 요즘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를 복용하고 있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께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 구매해요.

     

    보스웰리아 섭취 방법

     

    요즘은 보스웰리아 먹는법이 알약 형태로 나와있지만 차를 만들 때는 보통 보스웰리아 가루를 많이 사용한다. 당신은해야한다. 물 1.5L에 보스웰리아 5g~10g을 넣고 끓인다. 센 불로 끓이다가 끓어오르면 약한 불로 줄여 30분간 끓인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앞서 보스웰리아의 효능을 보면 만병통치약에 가깝지만 이렇게 좋은 것에도 부작용이 있기 마련이죠?

     

    보스웰리아는 생리적 자극 및 자궁출혈 작용을 하므로 임산부는 보스웰리아 복용 시 특히 주의해야 한다. 항응고제 또는 항염증제를 복용하는 경우 상호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의 후 섭취를 권장한다. 지금까지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복용량, 부작용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우리 모두 제대로 먹고 건강한 관절과 연골을 만들어요!! 다음에 새로운 포스팅으로 만나요 :) 이상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성분 섭취 방법 추출물 포스팅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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