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1. 19:00

트리플리나 영양제 효과 효능 부작용 사용법 후기

반응형

트리플리나 영양제 효과 효능 부작용 사용법 후기

오늘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트리플리나 제품 정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트리플리나 제품 스피루리나, 아연, 비타민 D 이 3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스피루리나가 주성분!

 

목차

     

    피부과-의사가-챙겨먹는-피부-영양제

     

    트리플리나 영양소

     

    • 스피루리나

     

    : 피부 주름 감소 및 피부 탄력 개선

     

    • 아연

     

    : 면역 강화

     

    • 비타민 D

     

    : 골다공증 예방 >>

     

    스피루리나

     

    스피루리나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새로서 그들은 얇은 세포벽을 가진 다세포 유기체라고합니다.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 인체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피부 건강과 항산화에 도움 기능성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성분입니다. 

     

     

    게다가 60-70% 단백질, 6-9% 지질, 15~20% 탄수화물로 구성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등 다양한 성분 함유되어 있어 향후 대체식품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NASA의 우주 여행 식용이 가능한지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유엔식량농업기구 스피루리나는 미래의 식품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우와!! 트리플리나 자연 조건에서 얻은 하와이안 스피루리나를 사용합니다.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공기와 깊은 바다, 강한 햇빛과 고온! 그리고 건조한 기후와 적은 강우량!! 이와 같이 스피루리나를 재배하는 방법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트리플리나-가루
    트리플리나-가루

     

    트리플리나 후기

     

    몸에 더 좋을 것 같아요! 하루에 2정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먹는 방식이 조금 독특하다. 씹고 먹어...? 그래서 저는 시도했다 다시는 씹지 않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아래 사진이 마음에 든다. 반으로 자르다 물과 함께하는 호로록~ 이렇게 잘랐어요 목에 걸지 않고 편했어요.

     

    해초향이라고 해야하나...? 냄새가 조금 난다. 나는 괜찮았다! 그리고 공복에 먹었는데도 괜찮아!!! 위가 약하신 분 식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 >

     

    피부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분. >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 > 건강증진이 필요한 분. > 과로에 지친 분. > 뼈 건강을 위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 >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고 싶은 분. NS 이제 한 달 조금 넘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피부톤 조금 더 밝은 것 같아요.

     

    트리플리나-제품-뒷면
    트리플리나-제품-뒷면

     

    트리플리나 원료 및 성분

     

    물론 요즘 여성분들은 남자도 하얀 피부를 원합니다.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되는 식품 또는 영양소 많이 찾고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트리플리나'라는 제품은 피부 건강과 항산화에 도움 피부미백은 물론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해요! 피부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트리플리나를 미백주사라고 할 정도로 트리플리나는 백옥의 원료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많이 들어있습니다 글루타치온과 스피루리나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효과 글루타치온은 앞서 언급한 백옥주사의 주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의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하고 피부를 밝게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체온을 차갑게 유지하면 피부병이 생길 수 있지만 글루타치온은 우리 혈관에 혈액을 뚫고 혈액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글루타치온

     

    또한 글루타치온은 피부의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여 노화를 예방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스피루리나 효과 스피루리나는 또한 피부에서 검은 멜라닌 색소의 확산을 방지하고 글루타티온과 마찬가지로 피부 항산화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피부 주름을 감소시키고 피부를 탱탱하게 하며 탄력을 증가시키는 성분입니다.

     

    왜 트리플리나를 타나요? 일반적으로 글루타치온과 스피루리나를 섭취하고자 할 때 각 성분을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트리플리나는 이 모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쉽고 간편하게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해진 비용 내에서 구매하기 위해 두 배의 비용을 지출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비용은 절반, 효과는 2배로 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09.01 - [건강 정보] - 열매마 효능 부작용 재배법 먹는법 먹는방법

     

    열매마 효능 부작용 재배법 먹는법 먹는방법

    열매마 효능 부작용 재배법 먹는법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매마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일의 효과 딸기라고 들어보셨나요? 과일 대마는 말 그대로 대마의 줄기에서 자랍니

    tomonews.kr

    2021.09.01 - [건강 정보] - 디고신정 효능 부작용 투약법 주의사항 보관방법

     

    디고신정 효능 부작용 투약법 주의사항 보관방법

    디고신정 효능 부작용 투약법 주의사항 보관방법 오늘은 디고신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디고신정은 CJ헬스케어에서 제조하는 의약품으로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됩니다. 심장의

    tomonews.kr

     

    트리플리나 복용 방법

     

    Triplina는 1일 1회 2정을 복용합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그냥 삼키는 것이 아니라 씹어서 삼키세요! 씹고 삼키는 이유 체내 흡수율을 보다 효과적으로 높이기 위해 이렇게 먹어야 합니다. 스피루리나를 함유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이렇게 먹거나 가루 형태로 먹습니다.

     

    피부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분 피부 항산화에 관심 있으신 분 피부를 환하게 하고 싶으신 분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피부영양소 트리플리나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