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9. 17:00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부작용 먹는법 섭취방법

반응형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부작용 먹는법 섭취방법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수도권은 오늘부터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내려갔지만,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는 필수인거 아시죠?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랍니다 :) 오늘은 요즘 건강프로그램과 홈쇼핑에서 자주 방영되는 알타주 오메가3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알티지오메가3-천연유화제-진실

    오메가3 소개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인 오메가3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식품이나 영양제를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오메가3 섭취량은 매우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국내 오메가3 섭취량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권장량 2g의 절반에 불과하다.

     

    사실 오메가 3 지방산이 함유된 식단으로 오메가 3 지방산을 자연적으로 보충하는 것은 좋지만 바쁜 현대인에게는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이런 이유로 영양제로 오메가3 지방산을 보충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1~2캡슐만 섭취해도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오메가3 1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Altage 오메가 3 권장 오메가3 세대별 분류

     

    (feat. TG형, EE형, RTG형) 요즘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정말 핫한 유산균이 세대로 나뉘듯이 오메가-3 영양제도 분자 구조에 따라 분류됩니다. 1세대 TG형 / 2세대 EE형 / 3세대 RTG(RTG)형 영양제로 구분되며, 흡수율, 순도,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1세대 오메가인 TG형은 글리세롤에 포화 및 불포화 지방산이 결합된 천연 오메가-3입니다. 이러한 TG형 오메가-3는 글리세롤이 오메가-3의 흡수를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흡수성이 우수하고 생체이용률이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식물성알티지-오메가3-제품
    식물성알티지-오메가3-제품

     

    따라서 2세대 EE형은 TG형을 개량하여 만든 것으로 EE오메가3는 불필요한 포화지방산의 양을 줄이고 불포화지방산을 에탄올과 결합하여 고순도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름없이. 그러나 글리세롤 대신 에탄올을 결합하기 때문에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TG형 오메가에 비해 다소 떨어진다.

     

    임산부, 수유부 등 알코올 섭취에 주의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권장하지 않는 영양제 형태이기도 합니다. 요즘 핫한 알타주 오메가3 추천 그렇다면 3세대 오메가라 불리는 알타주 오메가3는 어떤 제품일까? 3세대 알타주 오메가3는 2세대 오메가 EE형을 정제하여 2세대 제품에서 미미했던 오메가의 순도와 흡수율을 모두 향상시킨 영양제입니다.

     

    오메가3-음식
    오메가3-음식

     

    포화지방산을 제외한 불포화지방산만 글리세롤과 결합하여 순도가 매우 높고,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체내 흡수가 매우 용이하고 체내 다양한 ​​기능에 사용되는 비율 바디도 기존 제품보다 높아졌습니다. Altage 오메가 3 권장 알타주 오메가3는 복잡한 생산방식으로 인해 이전 세대의 오메가3 제품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

     

    오메가3 제품 추천

     

    그 결과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을 추천해 달라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개인적으로는 현재 복용하고 있는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Altage 오메가 3 권장 뉴트리코어의 식물성 알타주 오메가3로 고순도 오메가3입니다.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제품으로 중금속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7,985개의 상품이 별점 4.7로 고객 평가보다 높았으며, 고객 반응이 매우 높아 재구매율이 높다고 합니다.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틸메틸셀룰로오스, 스테아르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등의 NCS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믿고 섭취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또한 뉴트리코어 알티지 오메가3는 헥산 추출 방식이 아닌 저온에서 압축과 저온 효소 처리로 추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하루 2캡슐을 섭취해야 했지만 오메가3의 3중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하루에 1캡슐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돼 보다 편리하게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식약처로부터 혈중 중성지방 개선/혈액순환 개선/안구건조증 개선의 3중 기능으로 안구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인정받았습니다.

     

     

    오메가 3와 Altage 오메가 3의 차이점 오메가 3와 알티지오 오메가 3의 가장 큰 차이점은 생체 흡수율입니다. 알타주 오메가3는 식품에 존재하는 분자구조로 포화지방산을 제거하고 정제하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율이 높습니다. 실험 결과 Altage Omega 3 그룹의 생체 이용률은 124% 더 높았습니다.

     

    Altage Omega 3 부작용 및 복용 방법

     

    알티지오 오메가3를 공복에 복용하거나 과량 섭취하면 심한 복통, 구토, 소화불량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1일 기준량만 섭취해야 합니다. 오메가3의 1일 권장 섭취량은 500~2000mg이며, 영양제로 섭취할 경우 1일 1정만 섭취하면 됩니다.

     

    그리고 오메가 3는 열, 햇빛, 산소에 의해 쉽게 산화될 수 있으므로 산패를 방지하기 위해 상온의 그늘진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2021.09.08 - [건강 정보] - 피쉬 콜라겐 효능 분말 펩타이드 효과 효능 부작용

     

    피쉬 콜라겐 효능 분말 펩타이드 효과 효능 부작용

    피쉬 콜라겐 효능 분말 펩타이드 효과 효능 부작용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있는 피쉬콜라겐의 효능과 제품선택법(권장)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올 여름의 가장 긴 장

    tomonews.kr

    2021.09.06 - [건강 정보] - 어린이 비만 소아비만 원인 증식단 비만도계산기 예방

     

    어린이 비만 소아비만 원인 증식단 비만도계산기 예방

    어린이 비만 소아비만 원인 식단 비만도계산기 예방 이번주가 벌써 수요일이네요 시간 정말 빠르죠? 매일의 소중함을 알고 잘 지내보자!!! 아동 비만 계산기 요즘 불규칙한 식습관 코로나라

    tomonews.kr

     

    Altage Omega 3 보충제 구매 시 주의사항

     

    먼저 중금속 함량 및 캡슐 사양 테스트, PCB 오염도 분석 등 안전성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둘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승인한 건강기능식품인지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반드시 확인합니다.

     

    셋째, 저온초임계추출법을 적용하여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원료를 추출하여 제품의 산패방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넷째, 헥산 등의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이산화탄소를 사용하여 누구나 섭취해도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이상 알티지 오메가3가 무엇인지, 그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제품 구매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대한 유산의 비밀 현지화를 못 보신 분들은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시청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