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2. 2. 7. 20:30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가격 살사라진정 후기

반응형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가격 살사라진정 후기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효과 가격 리뷰. 휴온스 초유의 핵심성분인 락토페린을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효과, 가격, 복용방법, 부작용 후기를 확인하시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목차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효과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는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락토페린을 이용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락토페린은 체지방 감소에 대해 개별적으로 인정되는 원료이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성분은 초유에 함유된 안전한 성분으로 사람의 모유에서도 추출됩니다. 락토페린은 신선한 우유에서 약 0.006%의 극소량 생산되는 원료입니다.

     

     

     

    살사라진 락토페린 인체적용시험 결과

    살사라진 락토페린 성분

    내장지방 감소, 체중감소, BMI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등의 결과를 보였다. 휴온스는 네덜란드 전통 기업인 캄피나(Campina)의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위장에서 분해되지 않고 장에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 코팅이 적용됩니다. 1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E,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아연, 셀레늄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살사라진 락토페린 재료

    감초, 치자, 당귀, 작약, 생강, 금, 도라지, 청궁, 백출, 다시마, 복령경화, 산사나무열매, 녹두 등 14종 전통재료 함유. 부원료 8종, 보검선인장열매분말, 피쉬콜라겐,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 녹차추출물, 흰강낭콩추출물분말, 차전자피분말, 프락토올리고당, 15곡물효소분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체지방을 줄이고 싶은 분, 내장지방을 줄이고 싶으신 분, 안정된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분, 손쉬운 다이어트 제품을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가격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가격은 휴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주 제품은 53,910원, 4주 제품은 105,210원, 6주 제품은 151,200원입니다. 공식스토어 3% 할인쿠폰과 첫 구매시 2% 할인쿠폰을 확인해주세요.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제품 섭취 방법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의 경우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부작용 살사라진 락토페린 식이요법은 알레르기 체질, 특발성 체질 및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상반응이 나타난 경우에는 즉시 복용을 중지하십시오.

     

    먹었을 때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복용을 중지합니다. 약물을 복용하는 고칼슘혈증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검토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후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살사라진 락토페린 리뷰 및 후기

    제품은 5점 만점에 4.5점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리뷰를 보면 가격이 비싸 보이지만 복용 후 효과를 기대해볼만 합니다. 유통기한이 길기 때문에 오래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살사라진정 효능, 효과, 용법,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병원에서 처방전을 받고 일반의약품으로 일반의약품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이 필요 없는 약 제 포스팅을 보시고 살사라진정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세요. 살사라진이라 수딩은 휴온스에서 제조/수입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이를 기타 순환기제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이므로 전문의의 처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문 약사와 상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살사라진-락토페린-알약
    살사라진-락토페린-알약

     

    살사라진정 효과

    살사라진정 및 살사라진 카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살사라진정은 회백색 내지 미황색의 원형 필름코팅정입니다. 성분으로 방풍 및 드라이 애시드 드라이 FX 237.5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보관시 밀폐용기에 담아 실온(1~30℃)에서 보관하십시오. 살사라진정은 다음 질병에 효과적입니다. 피하(피하) 지방이 많은 위 및 변비 환자의 다음 증상: 고혈압의 동반 증상(두근거림, 어깨 결림, 홍조), 비만, 부종, 변비

     

    살사라진정 복용량

    일반적으로 성인은 1일 3회 4정을 식전 또는 식간(식간)에 복용합니다.

    살사라진정 정보

    1. 이 약은 어떤 약인가요? 땀과 배뇨를 개선하고 대사 장애를 개선하여 비만, 변비, 부종 등에 사용합니다.

    2. 이 약은 어떻게 투여합니까?

    - 발진, 발적,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나타날 경우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 과량투여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가능한 한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살사라진-정-제품
    살사라진-정-제품

     

    살사라진정 주의사항

    ★ 다음 상태에 해당하는 사람은 이 약을 투여하지 마십시오.

    1) 임산부 또는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본제에 함유된 대황의 자궁수축 또는 골반장기 충혈에 의한 유산 또는 조산(조산)의 우려가 있음)

    2) 수유부(본제에 함유된 대황의 안트라퀴논 유도체는 모유로 옮겨져 영유아에게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수유중에는 복용을 피하거나 수유를 중단합니다.)

    3) 이 약은 유당(lactose)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갈락토오스 불내성, Lapp 유당분해효소 결핍증 또는 포도당-갈락토오스 흡수장애 등의 유전적 요인에 문제가 있는 환자에게 투여해서는 안 됩니다.

     

    위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신중히 투여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을 잘 읽어주세요.

     

    살사라진정 부작용 나타날 시

    이 약을 복용하는 동안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 경우에는 복용을 중지하고 약사 또는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무엇보다 살사라진정 효능, 효과, 주의사항, 용량, 부작용 등을 조사하였습니다. 약은 항상 어린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원래 제품 용기에 약을 넣으십시오 다른 의약품과 함께 보관할 경우 오용 및 남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용기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약품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고 사용 지침을 따르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