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20. 06:35

이만기 쏘팔메토 골드 효능 고혈압 부작용 가격 후기

반응형

이만기 쏘팔메토 골드 효능 고혈압 부작용 가격 후기

오늘은 남성 건강기능식품 '파워업 쏘팔메토 골드'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대한레슬링협회 대표 이만기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이만기 쏘팔메또'라고도 불린다. 전립선암 환자 증가 최근 우리나라의 전립선암 환자는 급격히 증가하여 전체 남성암 중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목차

     

    이만기-쏘팔메토-부작용-및-주의점

     

    이만기 쏘팔메토 소개

     

    전립선암은 다른 암에 비해 진행 속도가 느리지만 위험을 인지했을 때 이미 여러 곳에 퍼졌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전립선암 외에도 '전립선질환'은 중년 남성에게 매우 흔한 현상입니다. 전립선 질환의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잔뇨감', '약한 소변줄기', '밤에 배뇨 때문에 자주 깨는 것', '요실금' 등이 있습니다.

     

    이만기-쏘팔메토-파워업-골드
    이만기-쏘팔메토-파워업-골드

     

    잦은 중단 등 이러한 증상은 50세 이후, 특히 60세 이후에 급격히 증가합니다. 통계자료에 따르면 60대 남성의 30% 이상, 70대 남성의 40% 이상이 다양한 전립선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전립선질환 개선에 좋다 제가 앞서 전립선 질환에 대해 계속 이야기한 이유는 오늘 포스팅의 주제가 전립선 질환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 이기 때문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일진약품의 '이만기쏘팔메토(파워업쏘팔메토골드)'에는 전립선질환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 추출물이 함유돼 있습니다. 이 제품은 소변의 속도 뿐만 아니라 잔뇨, 빈뇨, 야간뇨 등 다양한 전립선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토에는 남성의 지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옥타코사놀은 밀배아유, 알파파, 사과, 포도 껍질, 쌀겨 등에 미량 함유되어 있는 물질로, 옥타코사놀 박사가 발견한 물질입니다. 옥타코사놀은 중요한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체내 저장을 증가시켜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만기-쏘팔메토-1000mg-하루-1알
    이만기-쏘팔메토-1000mg-하루-1알

     

    이만기소팔메토의 특징

     

    만이리쏘팔메토(파워업쏘팔메토 골드)는 12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출시 이후 64만병이 팔렸다고 합니다. 솔직히 요즘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출시되면서 소리 없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섭취방법

     

    1회 1캡슐(1,000mg)을 물과 함께 섭취하셔도 되지만 저같은 경우는 아침에 비타민을 섭취할 때 챙겨가서 절대 잊지 않고 있어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22~33%)에 옥타코사놀 분말이 12% 이상 함유되어 전립선으로 인한 불편함을 호소하는 중년 남성에게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가격 및 판매처

     

    이만기리쏘팔메토는 파워업쏘팔메토골드 공식 판매처나 쿠팡 등 다양한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4개월간 120캡슐에 8만9000원입니다. 택배비는 무료이니 구매를 원하시면 powerupgold.co.kr 에서 구매하세요 ^_^ 온라인 구매가 불편하시다면 현대/롯데/신세계 백화점 오프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이만기쏘팔메토(파워업쏘팔메토골드)에 대한 정보를 드렸습니다. 전립선 건강은 남성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이므로 이러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021.09.12 - [건강 정보] - 쿠바산 폴리코사놀 부작용 효능 제품 가격 구매처

     

    쿠바산 폴리코사놀 부작용 효능 제품 가격 구매처

    쿠바산 폴리코사놀 부작용 효능 제품 가격 구매처 대한민국 많은 국민이 앓고 있는 대표적인 만성질환이자 뇌혈관 질환의 주요 원인인 고혈압 환자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 조사

    tomonews.kr

    2021.09.09 - [건강 정보] -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부작용 먹는법 섭취방법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부작용 먹는법 섭취방법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부작용 먹는법 섭취방법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수도권은 오늘부터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내려갔지만,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는 필수인거 아시죠?

    tomonews.kr

     

     

    Mangi Lee Saw Palmetto 부작용 및 후기

     

    먼저 망이소팔메또 후기를 보시죠. 특히 아버지께 선물을 드리는 효와 효에 대한 후기가 많았다. 아버지가 양성 전립선 비대증이나 전립선염을 앓고 계셨는데 쏘팔메토 이만기를 먹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신 후 많이 호전되셨습니다. 그러나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100% 효과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단기간의 효과보다는 지속적으로 복용할 때 효과가 더 좋다는 것이 주된 의견이었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토의 경우 큰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혈액 응고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수술을 앞두고 있는 분은 복용을 중단하고 다른 이상 증상이 나타날 경우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다 이만이쏘팔메토 효능 및 부작용 요약 이상으로 오늘의 '이망이쏘팔메토 효능과 부작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전립선 비대증이나 염증이 있는 경우에는 병원 처방을 포함하여 이러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