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2. 2. 7. 22:30

동아제약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효능 성분 가격 후기

반응형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효능 가격리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셀파렉스 수면솔루션은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 제품은 기능성 원료인 쌀겨알코올 추출물이 함유되어 숙면을 돕고 삶의 질을 향상시켜줍니다.

 

목차

     

    이번 포스팅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효능, 가격, 복용방법, 부작용 후기를 확인하시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효능

    셀파렉스 수면솔루션은 현대인의 충분한 숙면을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셀파렉스는 쌀겨에서 추출한 쌀겨알코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성분은 숙면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성분입니다. 셀파렉스는 현대인의 편안한 밤을 위해 원료 선택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셀파렉스-수면-솔루션-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수면-솔루션-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성분 및 추출물

    약용 원료인 쌀겨알코올 추출물을 인체에 적용한 결과 각성 시간 감소, 총 수면 시간 증가, non-REM 수면 중 2단계 수면의 유의미한 개선, 수면 효율 증가 등의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체계적인 테스트를 거친 결과다. 쌀겨 알코올 추출물 외에도 비타민 C, 비타민 B12, 비타민 B1,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현대인의 숙면은 물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멀티케어 제품입니다.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제품 소개 및 가격

    셀파렉스는 약 90년 동아제약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입니다.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가격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의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0일분 1박스 제품은 56,000원입니다. 로그인 후 최대 16,800원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익은 5%입니다. 제품 구매 전 할인 혜택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복용법 수면제는 취침 30분 전에 1일 1회 3정을 복용해야 합니다.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전 중이나 바쁜 날에는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부작용

    특정 질환, 특발성 체질, 알레르기 체질에 대해서는 섭취 전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섭취 후 이상반응이 발생한 경우 즉시 중단하고 전문의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 리뷰 셀파렉스 수면솔루션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의견이 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장기간 섭취해야만 효과를 알 수 있다는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할 때 가격이 너무 많이 변동한다고 합니다. 가격이 저렴할 때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및 요약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은 국내산 '쌀겨(쌀겨) 알코올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입니다. 쌀겨알코올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승인한 개별인정원료입니다. 쌀겨추출물을 이용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잠들기까지 걸리는 시간인 각성시간 단축, 수면효율증가, 수면시간 증가 등 다양한 부분에서 수면의 질이 향상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셀파렉스-수면-솔루션-제품-앞면
    셀파렉스-수면-솔루션-제품-앞면

     

    총 수면 시간, 비 REM 수면 중 2단계 수면의 상당한 개선. 했습니다. 셀파렉스 수면 솔루션은 1일 1회, 1회 3정, 취침 30분 전에 복용하면 됩니다. 셀파렉스의 새로운 수면 솔루션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몰 '디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동아제약은 앞으로 H&B(헬스앤뷰티) 매장 등 판로를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일과 삶의 균형과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열망이 숙면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숙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셀파렉스는 지난해 동아제약이 론칭한 선택형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필수 라인과 솔루션 라인(장, 눈, 간, 혈액순환 개선, 위, 관절, 면역, 피부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