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4. 09:00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 효과 부작용 알약 호르몬 성분

반응형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 효과 부작용 알약 호르몬 성분

호르몬 조절의 열쇠, 시서스 최근 방송에서 호르몬 다이어트와 시서스의 관계가 밝혀지면서 많은 분들이 시서스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시서스는 인도의 특정 지역이 원산지인 초본 식물입니다. 인도의 고대 의학서인 아유로베다(Ayuroveda)에 3,000년 전 시서스가 치료제로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있어 오랜 역사를 가진 천연 치료제입니다.

 

목차

     

    닥터ukr-시서스-감량-효과-전문

     

    시서스 다이어트 호르몬 성분

     

    씨서스는 다이어트에 관여하는 성분인 아디포넥틴, 세로토닌, 렙틴 등의 호르몬을 체내에 가득 채워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이는 실제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아디포넥틴 호르몬

     

    아디포넥틴은 음식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에너지원으로 전환합니다.

     

    쉽게 말해 지방을 태우는 호르몬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로토닌 호르몬

     

    세로토닌 호르몬은 가짜 식욕을 억제하고 몸의 심신의 안정과 활력을 길러주며 식욕과 관련된 인자를 조절하여 폭식과 과식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렙틴

     

    렙틴은 우리가 포만감을 느낄 때 뇌에 포만감 신호를 보내는 호르몬입니다.

     

     

    위의 세 가지 호르몬 중 하나라도 문제가 있으면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습니다. 과체중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계피 추출물을 8주간 복용한 후 변화가 확인되었습니다. 호르몬 아디포넥틴 수치는 약 36% 증가했고,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인 세로토닌 수치는 무려 115%나 증가했습니다.

     

    시서스 효과

     

    Cissus는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입니다. 우리 몸은 약 100~300억 개의 지방 세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지방세포는 어릴 때 자연적으로 증가하고 나이가 들면서 증가하지 않고 크기만 증가합니다. 이 지방 세포가 자라면 몸은 어떻게 될까요?

     

    지방세포가 작으면 정상적인 체형을 유지할 수 있지만 기름진 음식이나 맵고 매운 음식을 반복하면 지방세포의 크기가 점차 커지게 됩니다. 이 지방 세포의 크기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최대 400배까지 자란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때 필요한 것은 지방의 흡수를 미리 막아주는 '시서스'다.

     

    씨서스는 이렇게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적당량 이상 섭취하면 구토, 설사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단순히 시서스를 섭취하는 것보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시서스-꽃
    시서스-꽃

     

    먹방과 쿡방이 대세 TV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평판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 넘치는 음식 사랑에 비해 활동량이 적으면 필연적으로 비만이 됩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식품을 위해 지갑을 열 의향이 있습니다.

     

    2017년 다이어트 식품 시장은 이미 3조원을 돌파했습니다. 최근 한 연예인이 시서스 사변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Cissus는 인도와 같은 열대 지방에 서식하는 포도 식물입니다.

     

    지방세포 분화 감소, 체지방 감소, 체중 증가 등의 체중 조절 기능이 알려지면서 관련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시서스는 건강기능식품으로만 판매되고 있으므로 일반식품으로 오인해선 안 됩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정해진 제조법으로 만들어져 적당량을 섭취해도 안전합니다.

     

    시서스-섭취-후-호르몬-변화
    시서스-섭취-후-호르몬-변화

     

    시서스 부작용

     

    일반 식품처럼 임의로 섭취하면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일반 식품으로 판매할 수 없습니다. 특히 시서스는 아나볼릭 스테로이드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여성이나 청소년이 식품으로 섭취하면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씨서스는 국내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추출물만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유아, 소아, 임산부, 고혈압약을 복용하는 분은 시서스 복용 시 섭취기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특히 해외에서 인터넷을 통해 씨서스 제품을 구매할 때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직접 구매한 제품은 안전성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유해 물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해외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주장하는 67개 제품의 성분을 조사한 결과, 10개 제품에 변비 치료제 성분이 포함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인터넷에서 직접 구매한 제품은 섭취기준 이상으로 함유되어 있거나 안전성이 확인되지 않은 제조 또는 가공 방법으로 제조되었을 수 있습니다.

     

    2021.09.03 - [건강 정보] - 감자팩 효능 감자전 만들기 감자보관법 완벽정리

     

    감자팩 효능 감자전 만들기 감자보관법 완벽정리

    감자팩 효능 감자전 만들기 감자 보관법 완벽 정리 여러분 감자 좋아하시나요? 감자를 참 좋아하는데 많은 분들이 '감자'를 음식으로 생각하시는 게 사실입니다. 감자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

    tomonews.kr

    2021.09.02 - [건강 정보] - 자두 효능 부작용 제철시기 보관법 다이어트

     

    자두 효능 부작용 제철시기 보관법 다이어트

    자두 효능 부작용 제철시기 보관법 다이어트 오늘은 새콤달콤해서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자두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자두는 핵과의 Aperidae 계통에 속하는 작은 낙엽 활엽수입니다.

    tomonews.kr

     

    따라서 해외 인터넷을 통해 시서스 제품을 직접 구매하실 경우에는 제품 정보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국내에서 승인된 건강기능식품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먹기만 하면 살이 빠진다는 다이어트 식품에는 필연적으로 참기 힘든 유혹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식품은 보충제일 뿐, 생활습관을 개선하지 않는 다이어트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다. 식이조절을 통한 식이요법, 규칙적인 운동, 충분한 수면, 건강한 식이요법이 최선의 책임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