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18. 01:00

황성주 검은콩 두유 효능 가격 검은콩먹는법 부작용

반응형

황성주 검은콩 두유 효능 가격 검은콩먹는법 부작용 

황성주 검은콩 두유 후기 황성주 두유 최근에는 일이 바빠서 아침을 포기하고 조금 더 잤습니다. 30분 더 잤더니 심리적으로 안정(?)한 느낌이 들었는데 아침을 안 먹어서 업무 능률이 떨어지는 것 같았다.그랬더니 부모님께서 황성주 두유 몇박스를 보내주셨는데 평소에 두유 잘 안먹던 제가 아침에 일어나서 반사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만질수 있을정도였습니다.

 

목차

     

    검은콩-두유-만들기-레시피

     

    황성주 검은콩 두유 소개

     

    황성주 검은콩 두유 Erom은 두유 전문 브랜드입니다. 황성주 검은콩 두유는 닥터후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고단백 두유입니다. 1팩당 8g의 고단백을 섭취할 수 있도록 대두유래 식물성 단백질을 강화한 건강음료입니다. 통계 자료에 따르면 한국 전체 인구의 70% 이상이 유당 불내증입니다.

     

    황성주 검은콩 두유 유당불내증

     

    간단히 말해서 '유당불내증'은 소장이 우유에 함유된 유당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여 일어나는 비정상적인 반응입니다. 이 두유는 100% 국내산 검은콩을 사용합니다. 우리 땅에서 자란 콩을 원료로 하여 맛이 더 풍부하고 영양가가 풍부한 국산 검은콩과 비타민 B1, B2, 미네랄, 아미노산 등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성주 검은콩 두유 성분 영양소

     

    세사민, 세사몰린, 세사미놀 등의 성분을 함유한 검은깨. 성주황검은콩두유원재료 황성주황검은두유는 1팩당 100kcal이며 1박스에 총 16개 제품, 24개입(선물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도가 7g으로 약간 높은 편인데 이 정도만 넣어야 맛이 나요!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맛이 없으면 소용없겠죠^^...)

     

    황성주 검은콩 두유 가격

     

    콩은 우리 땅에서 자란 엄선된 국산 콩으로 만든 두유라고 합니다. 황성주 검은콩 국산콩두유 가격 황성주 검은콩 두유는 이롬웰니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6개들이 1박스 가격은 8,500원입니다. 4박스 이상 사면 배송은 무료지만 유통기한이 길기 때문에 배송비를 아끼고 싶다면 한번에 다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황성주-검은콩-국산콩-두유
    황성주-검은콩-국산콩-두유

     

     

    #검은콩의효능

     

    1. 노화 방지

     

    검은콩은 일반콩에 비해 영양성분은 그대로 4배 더 많은 안티에이징 성분 각종 성인병과 식이요법에 효과가 있습니다. 잘 알려져 있습니다.

     

    2. 소화기관

     

    검은 콩은 소화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당신에게 위의 에너지를 제공 차단된 지역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3. 갱년기 완화

     

    검은콩 갱년기 완화 도움이 됩니다. 검은콩의 이소플라본 신체의 여성 호르몬처럼. 작동하게 만들다 폐경 전후의 여러 증상 완화합니다.

     

    4. 혈액순환

     

    필수지방산인 리놀레산 혈관벽에 달라붙어 콜레스테롤을 없애다 관상 동맥의 혈액 순환 정규화합니다. 몸에 열이 많은 사람에게 좋습니다.

     

    5. 통풍 치료

     

    신장이 약하면 소변을 제대로 볼 수 없습니다. 환기가 있는 경우 검은콩은 좋은 치료법입니다.

     

    6. 탈모 예방

     

    탈모의 원인 중 하나는 혈액 순환 불량 검은콩에 들어있는 비타민 E와 불포화지방산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있다 두피에 닿지 않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도움이 됩니다. 모발 성장을 돕는 10배 더 많은 식물성 에스트로겐 함유 모발 성장에 필수 시스테인 함유 탈모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7. 치매 예방

     

    검은콩은 뇌 기능을 활성화시킵니다.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검은콩의 레시틴은 치매를 유발합니다. 과산화지질 생성 억제 치매를 예방한다고 합니다. 또한 레시틴은 뇌 활동을 돕는 성분입니다. 정기적으로 복용하면 기억력 향상 학습능력 향상에 효과적입니다.

     

    8. 다이어트

     

    검은콩은 칼로리가 낮습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소량 섭취로 인한 포만감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변비를 예방합니다. 검은콩의 사포닌 작용은 장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 지방 분해를 촉진 역할. 검은 콩은 소화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그냥 먹는 것보다 로스팅은 건강에 좋다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검은콩 껍질 볶기!

     

    검은콩 껍질의 항산화 활성 도움이 되는 물질 또는 여성 호르몬 볶을 때 이소플라본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검은콩칼로리 검은콩 칼로리 100g => 400kcal 이것은 예상보다 높은 발열량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검은콩 100개를 섭취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식이섬유가 많으니 조금만 먹자 아주 만족스러운 음식입니다.

     

    검은콩
    검은콩

     

    검은콩 일일 권장 섭취량

     

    검은콩 일일 권장 섭취량은 30~35g이라고 합니다. 이것만 취하면 칼로리가 내려갑니다 충분한 양의 영양소 흡수될 수 있다는 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검은콩먹는법 먹는방법

     

    하루에 볶은 검은콩 10알을 자주 먹습니다. 한번 구우면 일주일 안에 모두 먹는 것이 좋습니다. 검은콩 1컵을 약 10분간 볶는다 식초 2컵에 담그고 하룻밤 둡니다. 통풍을 개선하기 위해 먹는다 또한 검은 콩 30g을 볶습니다. 사케나 소주 1컵에 담갔다가 하룻밤 둡니다.

     

    하루에 2-3번 1숟가락씩 마신다. 관절염에 효과적입니다. 또는 요리할 때 검은콩과 함께 먹으면 두유 또는 스무디 만드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다양한 숨겨진 효과 #검은 콩 몇 가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검은콩 부작용 검은콩은 갱년기에 좋은 음식입니다.

     

    검은콩-삶기
    검은콩-삶기

     

    검은콩 부작용

     

    여성호르몬 과다섭취 과잉 분비될 수 있습니다. 검은콩은 생으로 먹는 것보다 낫다. 익혀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기 계통이 약한 사람 섭취 제한 부작용을 줄이는 방법. 접다/펼친다 검은콩은 일반 콩에 비해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항산화 작용이 강한 안토시아닌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갱년기를 겪고 있다 검은콩을 꾸준히 섭취하려면 검은콩으로 만든 콩을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콩만들기 검은콩에는 불순물이 풍부합니다. 요리하기 전에 물에 여러번 씻어 잘 씻어야 합니다. 검은콩, 다시마, 간장, 물엿 등 넣고 중불에서 잘 끓입니다.

     

    2021.09.12 - [건강 정보] - 이경제 더힘찬녹용 효능 부작용 성분 복용법 가격

     

    이경제 더힘찬녹용 효능 부작용 성분 복용법 가격

    이경제 더힘찬녹용 효능 부작용 성분 복용법 가격 오늘은 이경제 더힘찬녹용의 상품정보와 가격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

    tomonews.kr

    2021.09.10 - [건강 정보] - 아보카도 부작용 먹는법 요리 효능 오일 보관법

     

    아보카도 부작용 먹는법 요리 효능 오일 보관법

    아보카도 부작용 먹는법 요리 효능 오일 보관법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면 하늘을 자주 확인합니다. 청명한 하늘이 너무 예뻐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 특히 이번 여름은 장마가

    tomonews.kr

     

    검은콩 다이어트

     

    다른 콩에 비해 검은 콩 4배의 노화 방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각종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다시마가 여기에 만나면 영양적인 면에서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콩을 만들 때 나는 다시마를 추가 맛이 더 진하고 좋은 것 같아요. 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호두를 넣어주면 좋아요^^꾸준히 드시면 좋습니다.

     

    신장과 방광 기능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검은콩! 고혈압과 동맥경화, 뇌졸중, 노화방지, 갱년기 완화 및 탈모 예방 높은 단백질과 지방 식물성 지방으로 지방 걱정 NO 다이어트에 도움 지금까지 이롬 황성주님의 검은콩 및 황성주 검은콩 두유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고 맛도 영양도 만점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