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및 프로필 정보 / / 2021. 8. 29. 03:00

올리비아 혜 영숙 나무위키 나이 본명 이달의 소녀

반응형

올리비아 혜 영숙 나무위키 나이 본명 이달의 소녀

아이돌 그룹 이달의 소녀(LOOΠΔ) 올리비아 혜(Olivia Hye)가 폭소를 터뜨리며 예능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올리비아 혜 영숙은 2021년 지난 7월 밤에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에 AB6IX 박우진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목차

     

     

    올리비아 혜 영숙

     

    참고로 올리비아 혜의 본명은 손혜주입니다. '어반어부3' 출연진이 올리비아 혜를 '손영숙'이라 부르는데 이름이 너무 길었습니다. 그녀의 생일은 2001년 11월 3일이고 그녀는 21살입니다. 올리비아 혜는 2018년 싱글 'Olivia Hye'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은 'Egoist'!! 한편 이날 올리비아 혜는 배에 오르기도 전에 서투른 합동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무심하지만 능숙한 저킹으로 깜짝 놀란 올리비아 혜는 이덕화의 코칭으로 첫 안타를 성공시키며 76cm 수비를 제대로 맛봤습니다.

     

     

    올리비아 혜는 공격적인 릴링과 남다른 집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반전낚시 실력을 뽐냈다. 또한 올리비아 혜는 집요한 저킹으로 낚시 열정을 불태웠고, 3시간에 걸친 대망의 오후 낚시에서 71cm 수비를 잡아 기적을 일궈냈다. 방송에서 올리비아 혜는 "정말 다음에 또 와야 할 것 같다. 여기 정착할 수 있을 것 같다. 사장님이 왜 보내셨는지 알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도시어부 등 방송 출연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 올리비아 혜가 멋진 낚시복과 주름진 완도 바다를 자랑했습니다. 올리비아 혜는 지난 10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에서 완도 편에서 도미, 참돔과 대결을 펼치며 낚시여후임을 인정받았다.

     

     

    15일 오후. 완벽한 춤실력과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올리비아 혜는 데뷔 후 첫 단독 예능으로 '어반어부3'에 출연, 뛰어난 낚시 실력과 '올리비아 히트'라는 수식어를 얻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는 둔하고 무뚝뚝한 리액션으로 목요일 밤을 사로잡았다.

     

    이날 올리비아 혜 영숙 은 “지난번처럼 하겠다”고 여유를 보이며 완도 바다로 출발했습니다. 초보 낚시꾼의 반전 실력을 뽐냈다. 이수근은 올리비아 혜의 끊임없는 연기에 “노래를 할지, 낚시를 할지는 네가 결정한다”고 농담을 던졌고, “재능은 여기(낚시)가 더 많은 것 같다”고 재치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올리비아-혜-나무위키
    올리비아-혜-나무위키

     

    올리비아 혜 나무위키 프로필 정리해 보았습니다.

    또한 지난 회부터 금뱃지에 대한 결단력과 집념을 보여줬던 올리비아 혜는 가리비 150마리 채우기 미션에 몰입해 도시 어부의 금뱃지를 쏘는가 하면 시크한 표정으로 침착하게 낚아채는 모습이 담겼다. 3개의 가리비 연속. 도시 어부의 손녀로 인정받은 그녀는 나를 웃음과 긴장에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역시 올리비아 혜 영숙 입니다.

     

    또한 올리비아 혜는 완도낚시를 마치고 저녁식사를 준비하며 이경규와의 극강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색다른 스톱 토크와 시크한 인터뷰 답변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올리비아 혜 영숙은 '도시어부3' 촬영 이틀 동안 무엇을 가장 좋아했는지 묻는 질문에 "덕화씨 옆에서 낚시를 했다"고 답해 50세의 나이차를 뛰어넘는 우정 케미를 드러냈다.

     

    올리비아-혜-나무위키-02
    올리비아-혜-나무위키-02

    올리비아 혜 나무위키 등 소속사 소속그룹 학력 상징 정리해 보았습니다.

    또한 올리비아 혜 영숙은가혹한 솔로 예능으로 첫 데뷔한 올리비아 혜가 속한 이달의 소녀(LOOΠΔ)는 네 번째 미니 앨범 '&'(and)로 미국 빌보드 6개 차트에 진입했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에서 3일 연속 1위를 기록했습니다. 행 미국 등 36위, 현지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음원 1위 등 단기간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4세대 코어 걸그룹'의 저력을 입증했습니다.

     

    이달의 소녀 및 올리비아 혜 영숙 관련 사이트 주소 링크

     

    https://namu.wiki/w/%EC%98%AC%EB%A6%AC%EB%B9%84%EC%95%84%20%ED%98%9C

    올리비아 혜 영숙 관련 나무위키

     

    https://m.cafe.daum.net/loonatheworld/_rec

     

    이달의 소녀 공식 팬카페

    blockberrycreative가 운영하는 이달의 소녀 공식 팬카페입니다.

    m.cafe.daum.net

    이달의 소녀 공식 다음 팬카페

     

    https://namu.wiki/w/%EC%9D%B4%EB%8B%AC%EC%9D%98%20%EC%86%8C%EB%85%80

    이달의 소녀 관련 나무위키

     

    전체적으로 보여줍니다. 한편 올리비아 혜 영숙을 포함한 이달의 소녀는 지난달 28일 새 미니앨범 '&'를 발매하고 신곡 'PTT(Paint The Town)'으로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상 올리비아 혜 영숙 나무위키 나이 본명 이달의 소녀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