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및 프로필 정보 / / 2021. 8. 29. 07:00

빅토리아 왕효신 동성 커밍아웃 프로필 나무위키

반응형

빅토리아 왕효신 동성 커밍아웃 프로필 나무위키

최근 빅토리아가 여배우와 키스한 상황이 공개되자 대다수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편 빅토리아는 2008년 샤이니의 '넌 너무 예뻐' 뮤직비디오로 얼굴을 알렸고, 2009년 f(x)의 멤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습니다. f(x)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빅토리아는 2012년 중국에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목차

     

    빅토리아-중국-여배우-정체

    빅토리아 중국 여배우 정체 왕효신에 대해서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빅토리아 프로필

     

    ⭕️ 빅토리아 나이키 교육 국적 혈액형 프로필 출생 1987년 2월 2일 (34세) 중화인민공화국 산둥성 칭다오시 국적 중국 국기 중화 인민 공화국 신체 168.5cm, 45kg, A형 가족 부모[3] 교육 칭다오 가상초등학교(졸업) 북경무용학원 북경무예학원 민족무용과(중퇴) 직업 배우, 가수 데뷔 2009년 f(x) 디지털 싱글 1st Album Ratchata (LA chA TA) 실제 이름 송첸 출생 1987년 2월 2일 (34세)

     

    중국의 국기 칭다오시 산동성 중국 국적 중국 국기 중국 직업 가수, 배우 장르 댄스, 팝 활동 시간 2009년 ~ 현재 대행사 宋茜工作室(빅토리아 공방) 관련 활동 f(x) (2009-2019) 빅토리아는 1987년 2월 2일 중국 산둥성 칭다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6살 때부터 북경무술학교 민족무용과에 다녔다. 2007년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아 베이징에 캐스팅됐다. 원래 이름은 송첸이었으나 SM 엔터테인먼트가 항상 승리할 수 있다는 의미의 빅토리아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게 됐다.

     

    교육 북경무술학교 국가무용과 왕효신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후 중국으로 출국한 f(x) 빅토리아의 근황이 공개됐다. 현재 중국에서 가수, 배우, 모델, MC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편 웨이보에는 중국 유명 여배우 왕샤오첸과 함께 찍은 두 장의 사진이 국내 팬들에게 퍼지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빅토리아-왕효신-함께-키스
    빅토리아-왕효신-함께-키스

     

    빅토리아 왕효신 동성 관계 커밍아웃

     

    25일 왕샤오첸 즉 왕효신은 자신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빅토리아아와 생일을 함께 찍은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빅토리아와 왕샤오천 (왕효신) 이 함께 큰 케이크를 자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같은 포즈로 서로에게 키스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사진과 함께 "내 눈에 가장 완벽한 여자 착하고 사랑스럽고 열심히 하고 아름다운 당신. 한국에서는 동성 친구가 서로 키스하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팬들은 "이게 뭐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중국에서는 친한 동성 친구도 서로 키스를 한다"며 빅토리아의 행동을 이해했습니다.

     

    2016년 영화 '엽기적인 그녀2' 이후 국내 활동은 없었습니다. 최근 SM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왕효신 프로필

     

    ⭕️ Wang Xiaochen 나이 및 키 프로필 중국 배우 1988년 7월 25일 중국 칭다오 33세, 키 167cm 피스트 오브 드래곤에 등장한 러브 오프 커프스 등 다른 이름 왕효신 王晓晨 출생 1988년 7월 25일 (33세) 중국의 국기 칭다오시 산동성 중국 국적 중국 국기 중국 다른 이름 써니 왕 직업 배우 활동 기간 2007년 ~ 현재 왕효신은 f(x)와 Reds(fx)의 이야기다.

     

    주제를 살펴보자 f(x)는 유명한 아이돌 그룹입니다. 그 중에는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앰버 루나 빅토리아 설리 크리스탈 등 독특한 리듬과 노래로 2010년대 초반에 센세이션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금은 그룹이지만 여러 멤버들이 각자의 길을 걷고 있지만 하지만 그 영향력과 인기는 상당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비키니-노출
    빅토리아-비키니-노출

     

    최근 화제가 된 빅토리아의 동성 이야기 동성연예인 왕효신과의 파티에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관심의 초점은 키스였다 너무 이쁘거나 잘생긴 분들은 당연히 동성인데도 궁금해 하는 사람이 꽤 많다고 합니다. 그런 물론, 당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송 나무위키 및 인스타 사이트 주소 링크

     

    https://namu.wiki/w/%EB%B9%85%ED%86%A0%EB%A6%AC%EC%95%84%20%EC%86%A1?from=%EB%B9%85%ED%86%A0%EB%A6%AC%EC%95%84%28f%28x%29%29 

    빅토리아 송 나무위키

     

    https://www.instagram.com/victoria02_02/

    빅토리아 인스타

     

    소박한 마음과 그 순간의 기분에 그들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거나 공공장소다 특히 소셜 미디어에서 이러한 사진은 큰 문제를 일으킵니다. 빅토리아 동성커밍 왕효신, FX 레즈에 관심 증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내가 당신에게 내가 서있는 위치를 정확히 말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 사랑은 국경을 넘어 게다가 성격도 나이차도 성향도 다 교차하기 때문에 첫 번째 관심사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꾸준히 대외활동을 하는 연예인에 대한 관심 점점 많아지는 것 같다 오늘도 우리 빅토리아, 동성커밍 왕효신 fx fx red 이상 빅토리아 왕효신 동성 커밍아웃 프로필 나무위키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