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및 프로필 정보 / / 2021. 8. 29. 05:00

펜싱 오상욱 홍효진 키 인스타 프로필 나무위키

반응형

펜싱 오상욱 홍효진 키 인스타 프로필 나무위키

오상욱, 홍효진, 나이, 키, 가족, 고향, 인스타그램 프로필, 패션, 펜싱커플 관심! 모두가 이번 올림픽을 기대하고 기대했던 2020 도쿄올림픽은 우리를 더위보다 더 뜨겁게 뜨겁게 달궜다. 대본 없는 드라마에는 설경까지 책임지는 매력적인 올림픽 스타들이 많았다.

 

목차

     

    오상욱-펜싱-에피소드

     

    오상욱 펜싱 에피소드 영상입니다.

    또한 그 중 2020 도쿄올림픽에서 한국을 위해 남자 펜싱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을 딴 대표팀! 이제는 어벤져스라는 별명이 더 익숙하다. 4명의 선수 중 오늘은 펜싱 오상욱, 홍효진, 나이, 키, 가족, 고향, 인스타그램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오상욱 선수 프로필

     

    "의심하지 마!" 남자 사브르 대표팀의 구본길 선수는 자신을 믿는 말을 이렇게 표현했다. 도쿄올림픽 한국과 이탈리아의 경기. 초반부터 여유로운 속도로 경기를 앞서가던 한국팀은 최근 9라운드에서 흔들렸다. 팀의 막내 오상욱 선수가 내려와 5점을 내줬다.

     

     

    한국 펜싱 세계랭킹 1위임에도 금메달을 눈앞에 두고 마음이 흔들렸다. 이를 본 구본길은 “의심하지 말라! 지금 이 순간을 위해 달려온 지난 시간의 피와 땀과 눈물을 의심하지 말라는 뜻이었다. 우리가 당신을 믿는 만큼 당신 자신을 믿으라는 부름이었다.

     

    펜싱-선수-오상욱
    펜싱-선수-오상욱

     

    자신감을 되찾은 오상욱은 또다시 5득점을 올리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오상욱 가족, 나이, 키, 고향 프로필> 오상욱은 1996년 9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이다.

     

    출신지 대전광역시 대덕구 / 키 192cm, 체중 84kg /

    학력 : 대전 매봉중학교 졸업, 대전대학교 이학사, 대성촌고등학교 졸업 /

    종목 : 펜싱, 메인종목 : 세이버 / 소속 : 성남시청사

     

    오상욱의 가족은 아버지 희오와 함께 있다. 어머니, 형 오상민(1994년생) 그는 초등학교 때 펜싱을 처음 접했고, 중학교 1학년 때 펜싱 선수였던 형과 함께 펜싱에 입문했다고 한다. 하지만 펜싱은 많은 돈과 고가의 장비가 필요한 운동이기 때문에 두 아들을 부양하기 어려웠던 부모님이 반대하셨다.

     

    아버지를 쏙 빼닮은 오상욱 자동차 부품 딜러인 아버지와 국방과학연구소에서 일하는 어머니.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오상욱은 고가의 장비로 펜싱에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그의 재능을 인정한 매봉중 교장은 부모님을 적극 설득해 그가 계속할 수 있었다.

     

    오상욱 방송 활동

     

    중학교 1학년 때 1학년 선배들을 모두 물리치는 등 기량을 보여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프로 펜싱 선수로 데뷔했다. 펜싱 선수 오상욱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집사부일체>,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해 소박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연예계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는 스트릿 캐스팅을 통해 모델 프러포즈를 받을 정도로 남다른 키와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개연애 중인 오상욱의 여자친구 홍효진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상욱 인스타 및 나무위키 사이트 주소 링크

     

    https://www.instagram.com/ohsu.o_o/

    오상욱(@ohsu.o_o)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 게시물 184개 팔로워 131,000명, 팔로잉 689개, 게시물 184개 - 오상욱(@ohsu.o_o)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namu.wiki/w/%EC%98%A4%EC%83%81%EC%9A%B1

    오상욱 나무위키

     

    또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기숙사 생활을 공개했고, 검에 '오상욱'의 차까지 등장! 오상욱 티 제네시스 GV80. 가격은 6천만원 정도라고 한다. 그럼 오상욱의 여자친구 홍효진의 프로필을 살펴볼까요? 펜싱 선수 오상욱으로 성남시청 소속이고, 홍효진도 펜싱 선수다.

     

    홍효진 선수 프로필

     

    그녀의 스포츠는 그녀의 남자 친구와 다른 펜싱 호일입니다. 홍효진은 19세 때인 2013년 처음으로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2013년 동아시안게임 플뢰레 여자 개인전 금메달, 2013년 동아시아경기대회 개인전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2017년 배 회장의 전국 남녀 펜싱 선수권 대회. . 1994년 1월 31일생으로 홍효진 나이 28세입니다.

     

    그녀의 키는 167cm, 체중은 53kg입니다. 오상욱보다 두 살 연상입니다. 여자친구 역시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펜싱 비주얼 커플로 화제다. 오상욱-홍효진 커플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지 않아도 인스타그램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거나, 카카오톡과 영상통화를 캡처해 업로드하는 등 애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펜싱-선수-홍효진
    펜싱-선수-홍효진

     

    홍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림픽 이후 함께한 여행 사진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훈훈한 면모를 다시 한 번 뽐냈다. 홍효진이 깻잎으로 ​​뒤덮인 얼굴로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얼굴이 정말 작아요!? 이 사진을 찍은 사람도 그녀의 남자친구인 오상욱이었습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는 물론, 홍효진의 사복 센스도 눈길을 끈다. 그레이 컬러의 스웨트셔츠에 바이커 숏팬츠,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이번에는 블랙 V넥 티셔츠와 블랙 스키니 부츠, 부츠로 페미닌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펜싱 국가대표 홍효진. 이래서 내가 오상욱에게 빠질 수 없다!!!

     

    홍효진 인스타 및 나무위키 사이트 주소 링크

     

    https://www.instagram.com/s2_hong_s2/

    HONG HYOJIN(@s2_hong_s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60,000명, 팔로워 436명, 게시물 60개 - HONG HYOJIN(@s2_hong_s2)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namu.wiki/w/%ED%99%8D%ED%9A%A8%EC%A7%84

    홍효진 나무위키

     

    한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최근 '맨즈헬스코리아' 9월호 화보를 통해 국민펜싱 남자 사브르 4종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 오상욱은 교복 속 숨겨진 초코 복근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상욱 나이 키 학력 고향 프로필 출생 1996년 9월 30일 (24세) 대전광역시 대덕구 국적 대한민국 대한민국 국기 신체 192cm, 84kg, 오른손잡이 교육 대전매봉중학교(졸업) 대성촌고등학교(졸업) 대전대학교(사회체육학과 / 학사)

     

    오상욱 가족 관계 및 펜싱 동기

     

    초등학교 때 펜싱을 접했고, 중학교 1학년 때 펜싱 선수였던 두 살배기 동생을 따라 펜싱에 처음 발을 디뎠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펜싱을 시작했습니다.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습니다. 경제적 부담뿐 아니라 인기 없는 종목의 선수로서 걸어야 할 길도 험난했기 때문입니다.

     

    오상욱-홍효진-결혼-사진
    오상욱-홍효진-결혼-사진

    이쁜 오상욱 홍효진 결혼 사진입니다.

    또한 자동차 부품 딜러인 아버지와 국방과학연구소에서 일하는 어머니 사이에서 자란 오상욱 씨는 마스크나 재킷 한 벌에 수십만 원을 들여 펜싱을 하기 어려웠다. 심지어 펜싱팀이 아예 없는 중학교에 오상욱을 보내기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오상욱의 재능을 알아본 매봉중 교장은 부모님을 적극 설득했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프로선수로 데뷔한 그는 공부와 펜싱을 동시에 하던 중 2학년 때 1학년 선배들을 모두 제압하는 등 재능을 보였다. 오상욱 여자친구 홍효진 오상욱은 남자 펜싱 경기에서 훈훈한 외모와 압도적인 체력으로 단시간에 여심을 사로잡았다.

     

    오상욱 홍효진 결혼 여성 팬 반응

     

    경기 후 많은 여성 팬들은 상대를 껴안고 있는 그의 왼손 약지에 반짝이는 반지를 보고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의 정체는 같은 검객, 펜싱포일, 홍효진이었습니다. 홍효진은 1994년생으로 1996년생인 오상욱보다 두 살 연상입니다. 현재 성남시청 소속인 홍효진은 2013년 처음 국가대표로 발탁됐을 당시 만 19세였다. 2013년 동아시안게임 플뢰레 여자 개인전 금메달, 2017년 배 회장의 전국 남녀 펜싱 선수권 대회에 출전해 여자 개인 플뢰레 은메달과 금메달을 땄다. 팀 이벤트에서. 이상 펜싱 오상욱 홍효진 키 인스타 프로필 나무위키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