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9. 03:00

초유 단백질 분말 추천 순위 가격 효능 부작용 먹는법

반응형

초유 단백질 분말 추천 순위 가격 효능 부작용 먹는법

오늘은 요즘 건강프로그램과 홈쇼핑에서 정말 핫한 초유단백질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수많은 건강기능식품 중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목차

     

    초유단백질-고르는-방법-3가지

     

    요즘 핫한 초유단백질 하나님이 주신 영양제 '초유단백질'이란? 사실 단백질은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하지만 '초유'는 다소 생소한 단어입니다. 초유는 출산 직후 약 3일(72시간) 동안만 분비되는 특수 모유입니다. 소 초유 단백질 초유는 인간, 소 등 포유류의 젖을 말하며, 효능은 매우 우수하나 초유의 특성상 상용화에 한계가 있는 인간 초유의 양은 극히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최근 소의 초유에도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본격적인 상품화가 시작됐다. 소의 초유는 인간의 초유 면역보다 100배 이상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단백질 함량이 일반 우유보다 약 5배 높아 완전 단백질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유 단백질 효능

     

    1. 다이어트 효과

     

    초유는 저지방, 고단백, 저지방 식품입니다. 초유 단백질은 지방을 태우는 데 필요한 성분인 IgF-1(인슐린 유사 성장 인자)을 함유하고 있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면역력 강화

     

    최근 건강 프로그램을 보면 초유의 효능 중 '면역력 향상'에 초점이 맞춰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 초유는 면역력 회복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대인은 업무 스트레스, 학업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이러한 스트레스가 누적되면 면역력이 저하됩니다.

     

    따라서 초유단백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초유는 폴리펩타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면역 조절을 원활하게 하여 감기 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 성분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각종 염증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3. 장 건강에 도움

     

    초유에 함유된 락토페린은 프리바이오틱스와 같은 작용을 하여 장내 유익균의 성장을 돕습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다양한 임상시험에 따르면 초유단백질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장내 세포와 유익균의 성장을 촉진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뼈 건강에 도움

     

    초유는 모유이기 때문에 칼슘이 풍부합니다. 뼈의 약화를 방지하고 뼈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어 골다공증 등의 관절 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1950년대 의사들이 류마티스 관절염을 치료하기 위해 소의 초유를 사용했을 정도로 효과적이었습니다.

     

    초유 단백질은 노인의 뼈 건강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여 균형 잡힌 영양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좋습니다. 초유 단백질 권장 요즘 초유단백질이 대세라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 고민이 될 정도로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초유단백질은 미스터 션샤인이 광고하는 '셀트리온 마더 플러스 초유단백질'입니다. 이 제품은 세계 유수의 유제품 산업으로 알려진 네덜란드산 소의 초유로 만든 제품입니다. 출산 후 4~8시간 이내에 착유한 초유를 원료로 하여 신선도가 우수하고 영양가가 높다고 합니다.

     

    초유단백질-분말-가루
    초유단백질-분말-가루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셀트리온 초유단백질은 BCAA 3종과 아미노산 10종을 균형있게 함유하여 식단만으로는 채우기 힘든 동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1일 1포로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김호중이 광고를 하고 있어서 왠지 모르게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았고 주변 사람들의 후기를 들으며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초유 단백질 가게 앞서 소개한 셀트리온 초유단백질은 온라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초유 단백질 구입처 네이버나 다음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여 '셀트리온 초유단백질'을 검색한 후, 쇼핑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살펴보세요. 대리점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니 가장 저렴한 곳에서 비교해서 구매하세요:)

     

     

    초유 단백질 분말의 4가지 부작용

     

    체 복부 팽창 설사 신장 및 간 기능 저하 초유에는 유당이 함유되어 있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이 섭취하면 소화불량, 팽만감, 설사 등의 이상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1일 섭취량 이상으로 섭취하게 되면 신장이나 간에 부담을 주어 기능 저하와 소화 기능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용 중인 약물이 있는 경우 복용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초유단백질-젖소
    초유단백질-젖소

     

    Aronamin Gold 가격 및 효능

     

    부작용 및 성분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초유 - 단백질 - 분말 - 부작용

     

    초유 단백질 분말을 먹는 2가지 방법, 복용법

     

    체중 1kg당 0.8~1.2g 섭취 물, 우유, 요구르트 등과 함께 섭취하세요. 초유의 일일 권장 섭취량은 체중 1kg당 0.8~1.2g입니다. 초유 단백질 섭취 방법은 물, 우유, 요구르트 등과 함께 섭취하는 것으로, 특히 요구르트와 함께 먹으면 장내 유익균이 증가해 장 건강 개선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2021.09.05 - [건강 정보] -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8가지, 디톡스 식품 7가지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8가지, 디톡스 식품 7가지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8가지, 디톡스 식품 7가지 요즘 코로나로 인해 우리가 잊고 있던 것이 하나 있죠. 바로 미세먼지입니다. 사실 예전만 하더라도 미세먼지, 황사는 봄철에만 찾아오는 줄

    tomonews.kr

    2021.09.04 - [건강 정보] - 체중감량 보충제 추천 : 카테슬림 효능 후기 부작용

     

    체중감량 보충제 추천 : 카테슬림 효능 후기 부작용

    체중감량 보충제 추천 : 카테슬림 효능 후기 부작용 늘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먹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항상 다이어트 보조제를 도움을 받다가 이번에는 친구의

    tomonews.kr

     

    초유 단백질 분말 가격

     

    뉴트리온 르 시크릿 초유 콜라겐 프로틴 가격 : 39,900원

     

    팔레오 초유 단백질 프로틴 파우더 가격: 25,000원

     

    퍼펙토 프리미엄 초유 프로틴 파우더 스틱 가격 : 27,500원

     

    롯데헬스원 초유단백질 365 가격 : 15,900원

     

    퓨어푸드 초유 콜라겐 프로틴 프로틴 쉐이크 가격 : 19,900원 초유

     

    초유 - 단백질 - 분말 - 가격 제품 성분, 판매량, 리뷰를 기준으로 TOP 5 랭킹을 선정하였으며, 각 제품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저분자 초유단백질을 사용한 뉴트리온, 팔레오 제품은 흡수율이 높아 효과를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권장 초유 단백질 판매하는 곳, 부작용, 먹는법' 등 정보를 드렸지만 오늘 구매하시기 전에 이 글을 잘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