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13. 21:33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부작용 가격 효능

반응형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부작용 가격 효능

일동후디스 Hymune 프로틴 밸런스 가격리뷰 나이가 들면 입맛이 예전 같지 않다. 예전과 달리 다양한 맛집을 찾다보니 밥을 먹어야 해서 밥을 먹고 있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프로틴과 같은 필수 영양소의 섭취를 잃습니다.

 

목차

     

    하이뮨-프로틴-밸런스-단백질-보충제-소개

     

    그 이유 중 하나는 소화 불량으로 같은 양을 먹어도 몸에 흡수되는 양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는 영양소 섭취량을 보충하기 위해 별도의 프로틴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프로틴 추천 상품이나 프로틴 랭킹 등을 검색해서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지만, 운동과 근력 강화를 위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 위해서는 보다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

     

     

    프로틴 단백질 소개

     

    프로틴이란? 프로틴은 단순히 프로틴입니다. 동물성 프로틴과 식물성 프로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물성 프로틴은 운동선수들이 즐겨 먹는 닭 가슴살과 생선을 통해 섭취할 수 있으며 식물성 프로틴은 콩, 귀리, 아몬드 등 많은 견과류에서 발견되는 성분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음식을 통해 영양소를 섭취하기 어려워지고 먹는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프로틴 보충제를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다. 프로틴 효능 프로틴 프로틴은 우리 몸의 필수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근육과 결합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어 노년층의 근육량을 유지하고 생활에 필요한 최소한의 운동을 하는 데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프로틴-단백질-성분-영양소
    프로틴-단백질-성분-영양소

     

    프로틴 단백질 효과 효능

     

    프로틴의 효과는 근육 생성 뿐만 아니라 호르몬 균형 유지 및 항체 형성에 도움을 주어 면역력 유지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음식을 섭취할 때 영양소를 체내로 운반하고 저장하는 것 역시 프로틴 효과이므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성분입니다. 특히 40대 이후에는 근육량이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에 프로틴 보충제를 따로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프로틴 부작용

     

    특히 동물성 프로틴과 식물성 프로틴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인지, 나이가 들면서 느려지는 소화율을 고려하여 우리 몸에 잘 흡수되도록 제형화된 제품인지,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소가 들어있다는 것. 과도한 섭취는 또한 칼슘 섭취를 촉진하여 체내 칼슘 부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동후디스-하이뮨-프로틴-밸런스-모델
    일동후디스-하이뮨-프로틴-밸런스-모델

     

    이로 인한 프로틴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서는 칼슘이 함께 함유된 제품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아침식사 후에 습관적으로 먹는 것이 있는데, 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프로틴을 매일 섭취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프로틴 단백질 신체에 미치는 영향

     

    트로트는 '장민호 프로틴'이라는 프로틴 제품으로 프로틴(프로틴)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프로틴은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3대 영양소(탄수화물, 프로틴, 지방) 중 하나이므로 우리 몸의 구성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틴은 항체, 호르몬, 효소를 만드는 데 필요하며, 외부 바이러스의 침입에 맞서 싸우는 항체의 구성 성분이기도 합니다.

     

    일동후디스-하이뮨-프로틴-밸런스-제품
    일동후디스-하이뮨-프로틴-밸런스-제품

     

    탄수화물과 지방은 남은 음식을 사용하면 우리 몸에 저장되지만 프로틴은 우리 몸에서 아미노산으로 분해되기 때문에 매일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일 적정 프로틴 섭취 위의 수치는 대략적인 수치로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한영양학회에 따르면 한국인의 1일 프로틴 권장량은 체중 1kg당 0.8~1g 정도입니다.

     

    따라서 제 체중이 60kg이라면 하루에 약 48g~60g의 프로틴(프로틴)을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루에 이 정도의 프로틴을 섭취하고 있습니까? 물론 그런 분들도 계시겠지만, 정상적인 식단만으로는 부족한 프로틴을 채우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일동후디스-하이뮨-프로틴-밸런스
    일동후디스-하이뮨-프로틴-밸런스

     

    따라서 식사 중간에 프로틴 보충제나 프로틴 제품을 섭취하여 프로틴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성분 정보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성분정보 Protein Balance는 쉽게 소화되는 염소 우유 프로틴을 포함하여 5가지 동물성 및 식물성 프로틴의 균형 잡힌 블렌드입니다. 산양유는 소화하기 어려운 성분인 as-1-casein 프로틴을 거의 함유하지 않아 다른 프로틴보다 훨씬 소화가 편합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

     

    또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을 배합하여 장내 유익균의 식품으로 장내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뼈와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 마그네슘 등 8가지 기능성 영양소와 신진대사에 필요한 12가지 비타민을 황금비로 함유한 기능성 프로틴 보충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섭취 방법

     

    프로틴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방법 알려 드립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제품은 액체 형태로 만들어져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1일 1회, 2스틱을 물 또는 우유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일동후디스만의 'FB(Fluid Bed)' 과립화 기술을 적용해 찬물에 잘 녹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은 약 18g의 프로틴을 제공하며, 이는 계란 3개에서 얻을 수 있는 프로틴의 양과 같습니다.

     

    2021.09.11 - [건강 정보] - 사과 초모 식초 부작용 후기 먹는법 효능 다이어트

     

    사과 초모 식초 부작용 후기 먹는법 효능 다이어트

    사과 초모 식초 부작용 후기 먹는법 효능 다이어트 오늘은 최근 핫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사과식초의 가격정보와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과 초모 식초를 먹는

    tomonews.kr

    2021.09.10 - [건강 정보] - 아보카도 부작용 먹는법 요리 효능 오일 보관법

     

    아보카도 부작용 먹는법 요리 효능 오일 보관법

    아보카도 부작용 먹는법 요리 효능 오일 보관법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면 하늘을 자주 확인합니다. 청명한 하늘이 너무 예뻐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 특히 이번 여름은 장마가

    tomonews.kr

     

    일동후디스 Hymune 프로틴 밸런스 가격

     

    프로틴 밸런스 가격은 현재 일동푸디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125ml x 24개입 기준 31,6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1,600/24개 = 1,366개로 1봉지에 약 1366원입니다. 산양유 프로틴이라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이 제품에 담긴 다양한 성분과 기술을 생각하면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동푸디스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맛도 좋고 섭취도 간편해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어요! 바쁜 아침을 거르시는 분들, 간단하게 식사대용으로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틴 제품입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