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1. 21:00

에버콜라겐 부작용 효능 성분 인앤업 실제 후기

반응형

에버콜라겐 부작용 효능 성분 인앤업 실제 후기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피부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나이가 들수록 주름이 생기고, 왠지 모르게 처지는 느낌에 한숨이 나옵니다. 피부과 가면 비싸고 시간도 많이 걸려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를 알게 되었어요!

 

목차

     

    먹는-콜라겐-제품-추천

     

    에버 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사실 시중에 콜라겐 제품이 너무 많아서 어떤 콜라겐을 사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유튜브와 TV에서 보던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광고가 갑자기 떠올랐습니다. 배우 김사랑이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김사랑이 40대인거 아시나요...?

     

    광고모델의 영향이든 뭐니뭐니해도 이 제품을 사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다... 현재 에버콜라겐은 총 5개의 라인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에버콜라겐 5개 라인 구분

     

    타임 / 고백 / 인앤업플러스 / UV케어에이스 / CoQ.

     

    라인마다 용도와 효과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제품 라인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중 피부 활력 케어를 위해 인앤업 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기존 '에버콜라겐 인앤업'이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더욱 기능적이고, 섭취하기 쉽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게 됐다.

     

    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효과를 본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인앤업플러스의 효과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효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아 더욱 믿을 수 있었던 점도 주목해야 할 것!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수분의 개선이 확인되었으며, 피부탄력, 눈가주름 등 기타 개선사항이 확인되었습니다. 제 경우 에버콜라겐 복용을 시작한지 3주가 지났는데 아직까지 눈에 띄는 변화는 없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확실히 피부가 팽팽해지는게 느껴져요..!

     

    그리고 무엇보다 메이크업이 확실히 잘 먹히는게 포인트? 이런 것들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앤업플러스 먹는법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복용방법

     

    1일 1회 2정! 기존 인앤업 라인의 경우 하루에 3알씩 먹었어야 했는데, 플러스로 업그레이드 하면 하루에 2알만 먹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부작용 및 사용 후기

     

    에버콜라겐 UV케어 부작용은? 콜라겐 먹어라 콜라겐 에버 콜라겐 요즘 수분관리중입니다. 봄이라 온 몸이 가렵다 제 피부는 정말 건조해주세요.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건조해집니다. 나는 그것을 스스로 느끼고 있습니다. ㅜㅜ 10대, 20대는 특별히 할 필요가 없지만... 언니들도 서른이 되어야지.. ᅮᅮ 마치 저와 같은 실제 피부처럼 느껴집니다.

     

    헤헤;; 그래서 요즘 에버콜라겐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콜라겐 먹어라 콜라겐 가격: 3병에 1만원 에버콜라겐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 식약처 기능성 성분 인증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입니다.

     

    그래서 콜라겐을 먹기로 유명합니다. 즉,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UV케어 제품입니다. 오늘처럼 건조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지금 바로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에버콜라겐 1일 1회 3정만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에버콜라겐-인앤업-플러스-제품
    에버콜라겐-인앤업-플러스-제품

     

    저는 이미 1병을 먹었습니다. 이제 1병 남았네요~ 아쉽네요~ ㅎㅎ 에버 콜라겐 섭취 방법 1일 1회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하루 3정을 섭취하거나 한 번에 1알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정말 이렇게 약을 먹는다 당신의 피부를 돌볼 수 있습니까?

     

    나도 궁금하다. 헤헤 성격이 많이 의심스럽네요.. 실제로 당신이 먹는 건강식품은 얼굴에 직접 바르는 것입니다. 화장품보다 눈에 덜 띄기 때문에 더 의심이 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에버 콜라겐 식사 직후에는 눈에 띄는 효과가 없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매일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에버콜라겐-인앤업플러스-사용-후기
    에버콜라겐-인앤업플러스-사용-후기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복용 및 사용 후기

     

    에버콜라겐을 복용한지 4주가 지났습니다. 4주 복용 후 피부에 어떤 영향이 있었나요? 객관적인 비교를 위해 사용 전, 2주 후, 4주 후 피부 상태를 비교해봤습니다. 사용 전, 사용 2주 후, 사용 4주 후 피부 상태가 바뀝니다. 

     

    헤헤 그럼 본격적으로 피부를 살펴볼까요!! 2주 사용 전과 사용 후 사진을 비교해보면 별 차이를 못 느끼실 겁니다. 어찌보면 2주가 지나면 피부가 더 칙칙해보이고... 하지만 4주 사용 후 사진을 보면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피부가 좀 더 부드러워진 느낌? 더 밝아진 것 같은데.. 그렇죠? 그냥 느낌일지도 모르겠지만. 에버콜라겐 복용 2주 후 리뷰 사진을 보고 정말 실망했습니다.

     

    그래서 회사에 별 효과가 없었다고 하던데...ㅋㅋㅋㅋ 그런데 4주 후 사진을 보니 피부 상태가 조금 변한 걸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꾸준히 드시면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머지 한병도 쟁여놔야겠어요!! 실망하지 않고 꾸준히 복용하길 잘한 것 같아요. 에버콜라겐 리뷰였습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부작용

     

    마지막으로 모두가 궁금해하는 에버 콜라겐 부작용 에버콜라겐 UV케어는 기본적으로 부작용이 없는 원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알약이라 삼키기가 힘듭니다. 크기도 좀 큽니다. 알약 증후군이 있습니까? 신드롬이.. ㅜㅜ 알약이라 속이 더부룩할 수 있어요~ 소화가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소화가 안되면 속이 쓰릴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공복에 먹으면 속 쓰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후에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사람들은 Ever Collagen 부작용이 있습니다. 몸에 쏘였다고 합니다. 두드리는 것은 일반적으로 알레르기 반응입니다.

     

    2021.08.31 - [건강 정보] - 여성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법 영양제 시작 나이

     

    여성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법 영양제 시작 나이

    여성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법 영양제 시작 나이 여성 갱년기는 40~50대 이후 중년 여성에게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 중 하나입니다. 갱년기는 여성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배란이 멈추

    tomonews.kr

    2021.08.31 - [건강 정보] - 홍삼 효능 6가지, 부작용 안맞는 체질 완벽정리

     

    홍삼 효능 6가지, 부작용 안맞는 체질 완벽정리

    홍삼 효능 6가지, 부작용 안맞는 체질 완벽정리 홍삼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 건강기능식품의 하나로 수삼을 6년 동안 껍질을 벗긴 제품입니다. 증기로 찐 후 건조 및 숙성 적갈색 또는 황

    tomonews.kr

     

    그래서 에버콜라겐을 먹기 전에 주요 성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알레르겐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아시다시피 Ever Collagen의 가격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조금 비싸다. 그래서 홈쇼핑에서 사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김사랑의 에버 콜라겐 인앤업 에버 콜라겐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가격이 더 비싸졌습니다. 그러나 콜라겐 제품은 약간 비쌉니다. 콜라겐은 매일 섭취해야 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흡수율을 고려해야 합니다. 바르는 화장품의 경우 달톤이 특히 중요하다고 해서 보통 500달톤 이하의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2주 더 해보고 잘 되는지 다시 리뷰할게요 :) 굿나잇 여러분 다음에 또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