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2. 2. 8. 16:00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효과 가격 후기 부작용

반응형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효과 가격 후기 부작용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효과의 가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위한 제품으로 저칼로리이면서 다양한 효과를 지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다이어트 외에도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효과 가격 복용방법 부작용을 확인하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목차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효과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는 아티초크 추출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승인을 받았습니다. 100% 식물성 성분으로 3중 케어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지방 소화를 돕고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체지방 감소(Coleus forskohlii), 지방 소화(아티초크), 식후 혈당 상승 억제(바나바 잎)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인체에 적용한 결과 체중 감소, 체지방률 감소, 제지방 증가 등의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아티초크 추출물을 인체에 적용한 결과

    아티초크 추출물 인체 적용시 소화불량 개선, LDL 콜레스테롤 감소, 담즙분비 증가 등의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바나바잎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혈당이 감소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가격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의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주 제품 55,000원, 6주 제품 264,000원, 8주 제품 330,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명절 선물용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복용법

    아티초크 어드밴스 리듀서는 1일 1회, 1병, 액체 또는 물과 함께 복용해야 합니다.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부작용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 담관에 이상이 있는 사람, 특정 질병이 있는 사람은 섭취 전 전문의와 상담해야 합니다. 섭취 후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중단하고 전문의의 진찰을 받을 것.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리뷰 및 후기

    슬로우 글로우 공식 홈페이지에는 총 135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5점 만점에 4.8점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유형을 보면 118명이 5점, 10명이 4점, 6명이 3점, 1명이 1점을 줬다. 다이어트 초보자들이 꾸준히 섭취하기 위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1등급은 섭취 후 특별한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는 의미에 달려 있습니다.

     

    슬로우글로우-아티초크-리듀서
    슬로우글로우-아티초크-리듀서

     

    요약 및 정리

    코로나19의 여파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셀프 케어 사람들의 증가와 함께 내면에서 시작되는 근본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너 뷰티'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2011년 500억원에서 2019년 10배 증가한 5000억원을 돌파했고, 내년에는 1조원 이상으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이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각 브랜드는 소비자의 세분화된 건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더욱 다양해진 이너뷰티 성분과 제품을 살펴보자.

     

    아티초크 추출물

     

    ■ '아티초크 추출물'은 고지방 식품의 소화에 도움 '고귀한 식물'이라고도 불리는 '아티초크'는 먹을 수 있는 부분이 작아 한국에서는 어렵고 생소한 식물입니다. 또한 아티초크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지방소화 관련 개별인증을 획득한 원료로 알려져 국내에서도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아티초크' 원료의 대표적인 성분은 '폴리페놀'과 '시나린'입니다. '폴리페놀'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와 항산화 기능을 낮춰 성인병 예방과 암세포 증식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습관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앰플의 주원료인 '아티초크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LDL 콜레스테롤 감소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로 지방 소화를 돕는 것이 특징입니다. 포르콜리 추출물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지속적인 다이어트가 걱정되거나 고지방 식사를 즐기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슬로우글로우-아티초크-어드밴스드-리듀서
    슬로우글로우-아티초크-어드밴스드-리듀서

    아티초크 추출물 효능

    ■ 건강한 피부를 위한 '밀크 세라마이드 콜라겐'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조직을 튼튼하게 하는 콜라겐을 섭취해 피부 안팎을 모두 케어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세라마이드는 피부 표피 사이 지질의 35~40%를 차지하는 주성분입니다.

     

    주로 화장품에 사용되는 원료이지만 최근에는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세렉스 '밀크 세라마이드'는 100% 우유에서 추출한 밀크 세라마이드 600mg,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 비타민 C 100mg을 한번에 함유하고 있습니다. 주성분 '우유 세라마이드'는 우유에 0.0003%만 함유된 귀한 성분입니다. 또한 세렉스 '밀크 세라마이드' 1팩에는 세라마이드 지시약 성분이 우유 약 4.8컵과 같은 함량으로 함유돼 있어 매일 물 없이 털어내는 파우더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 다이어트와 변비에 탁월한 식이섬유 식품 '차전자피' 식이섬유 식품으로 꼽히는 차전자피는 다이어트와 변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80% 이상으로 구성된 차전자피는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장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당뇨병 및 고지혈증 환자의 식사 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당 수치를 개선하는 데 좋습니다. 사이언티픽 '차전자피'는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이섬유가 91.8% 함유되어 매우 높은 수준입니다. 일반 식이섬유보다 수분 보유력이 5.8배 높은 차전자피를 사용합니다. 또한 유산균 혼합분말 19종,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 등 장건강에 유익한 성분을 추가 함유해 장 건강을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붓기제거에 도움을 주는 '호박추출물과 브로멜라인'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호박과 브로멜라인 효소가 부기 치료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호박 추출물의 경우 체내 노폐물 배출에 적극 도움이 되며 파인애플에서 발견되는 단백질 분해효소인 브로멜라인은 소화와 혈액순환을 돕는 천연 소화효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레카 잇톡스는 호박추출물, 브로멜라인, 파파인, 팥 등 붓기제거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만든 이너뷰티 제품입니다. 붓기제거에 도움을 주는 호박추출물과 파인애플에 함유된 브로멜라인이 소화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여성의 V라인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얼굴과 다리의 붓기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