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10. 01:00

아르간 오일 부작용 효능 파는곳 가격 섭취방법

반응형

아르간 오일 부작용 효능 파는곳 가격 섭취방법

오늘은 아르간오일의 가격정보와 효능, 섭취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식용 아르간 오일 열풍이 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는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윤기를 주기 위해 헤어케어 제품이나 피부 보습제로 사용되어 왔지만, 식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TV 홈쇼핑, 건강 프로그램 등 모두 아르간 오일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목차

     

    아르간-오일-효과-확인

     

    사실 아르간 오일은 한국인에게는 생소할 수 있지만 식용 아르간 오일은 이미 해외에서 매우 인기 있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르간 오일은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에서 오래전부터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끌었고, 유럽연합(EU)에서는 식용 아르간 오일을 새로운 식품, 새로운 식품으로 선정했습니다.

     

    아르간 오일 권장 아르간 오일은 올리브 오일의 2배에 달하는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으며 보습력이 우수하여 피부 염증 및 발진 치료제로 사용됩니다. 최근에는 지방 독소 제거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

     

     

    아르간 오일 효능 및 장점

     

    1. 독소 및 노폐물 배출

     

    아르간 오일에는 '쿠알렌'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스쿠알렌은 체내의 살균 및 항산화 작용을 통해 체내에 축적된 각종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30세 이후에는 스쿠알렌 합성량이 급격히 감소한다는 점입니다. 이때 식물성 스쿠알렌에 아르간 오일을 보충하면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스쿠알렌은 우리가 자주 먹는 아몬드와 참치에도 들어 있습니다. 아르간 오일은 아몬드와 참치보다 각각 243배, 107배 많은 스쿠알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2. 피부 건강에 도움

     

    아르간 오일은 폴리페놀이 풍부하여 신체 노화의 주범으로 알려진 활성산소를 제거합니다. 또한, 여드름을 억제하는 비타민 E가 풍부하고 항산화제인 페룰린산이 멜라닌 색소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섭취 시 피부 보습 및 염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피부 건강에 가장 좋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체중 감량에 도움

     

    아르간 오일은 최근 '비만 예방'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르간 오일에는 앞서 언급한 '쿠알렌'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체내에 축적된 각종 중금속 배출을 돕고 내장지방 형성을 억제해 비만을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있다고 합니다. 한 연구에서 2주 동안 아르간 오일을 섭취한 성인 60명은 중성지방 수치를 평균 17.5% 감소시켰습니다. 요즘 가장 인기있는 아르간 오일 목록

     

    4. 암 예방에 도움

     

    아르간 오일은 강력한 항암 특성으로 알려진 스피나스테롤과 스코테롤이 풍부합니다. 따라서 아르간 오일을 꾸준히 섭취하면 암 예방에 도움이 되고, 오메가 지방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암에 매우 효과적인 식품입니다.

     

    5. 혈관 건강에 도움

     

    아르간 오일은 세포막의 중요한 성분인 식물성 인지질이 풍부합니다. 인지질은 우리 몸에 빠르게 흡수되어 혈관 구석구석에 축적된 기름과 각종 노폐물을 용해시켜 효과적으로 배출합니다. 또한 아르간 오일에는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가 풍부하여 혈중 중성지방을 개선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르간 오일 섭취 및 선택 방법 다음으로 아르간 오일 먹는법을 설명드리겠지만, 아르간 오일 제품을 고르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는 먹는 방법이 선행되어야 할 것 같아요!

     

    아르간-오일
    아르간-오일

     

    <아르간 오일 고르는 법>

     

    최근 아르간 오일의 인기가 높아져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상품이 많을수록 선택의 폭이 넓어져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을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어떤 상품을 구매할지 결정하기 어려운... 그래서 아르간 오일을 선택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아르간 오일 가격

     

    우선 아르간 오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FCV 방식으로 생산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FCV는 France Organic Material Cold press, Filtering Vegtable soft Capsule의 약자입니다. 수단. 따라서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유기농 원료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았는지 여부다.

     

    둘째, 냉간압착으로 생산되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냉간압착으로 생산하면 열에 의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미세여과방식으로 불순물이 깨끗하게 제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셋째, '채소 연질캡슐'을 꼭 사용하세요! 일반적으로 식물성 캡슐은 동물성 캡슐보다 더 안전하고 체내에 더 잘 흡수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식물성 캡슐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르간-오일-제품
    아르간-오일-제품

     

    <아르간 오일 섭취 방법>

     

    요즘은 대부분의 식용 아르간 오일이 캡슐 형태로 판매되기 때문에 섭취가 매우 간편합니다. 아르간 오일 가격 제가 현재 복용하고 있는 셀티바 아르간 오일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 가족이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데 내 몸에 잘 맞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있는 아르간 오일입니다.

     

    1개월분 : 6만원 → 38,000원 2개월분 : 120,000원 → 68,000원 3개월분 : 180,000원 → 93,000원

     

    2021.09.08 - [건강 정보] -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제품 추천 복용법 종류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제품 추천 복용법 종류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제품 추천 복용법 종류 최근 장 건강과 포스트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을 섭취한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한 정보를 찾

    tomonews.kr

    2021.09.07 - [건강 정보] - LGG 유산균 다이어트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LGG 유산균 다이어트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LGG 유산균 다이어트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장 건강은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최근에는 과거에 비해 식습관이 서구화되어 소화기 장애 및 각종 장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

    tomonews.kr

     

     

    아르간 오일의 부작용

     

    아르간 오일의 부작용은 계속 사용하면 지갑이 텅 비어 있다는 것입니다. 돈만 있으면 상관없지만 나 같은 사람에게는 아주 치명적인 부작용입니다. 그 외에 아르간 오일은 알려진 부작용이 없습니다. 이 오일의 효능은 다양하고 화제가 될 만한 단점이 없어서 아르간 오일을 가지고 태어날 줄 알았다.

     

    그러나 알레르기 반응의 경우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르간 오일에 대한 정보를 드렸는데 오늘 구매하시기 전에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등 이 글을 잘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