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6. 23:00

노니 효능 부작용 노니주스 다이어트 먹는방법

반응형

노니 효능 부작용 노니주스 다이어트 먹는방법

오늘은 노니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노니 드시고 계신가요? 노니는 최근 전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차세대 슈퍼푸드입니다. 고대부터 노니는 천식, 두통, 외상 및 열에 대한 천연 치료제로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노니의 다양한 효능을 하나씩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먼역력-높여주는-식품-노니

     

    노니 효능

     

    1. 당뇨병 및 심혈관 질환 예방

     

    : 노니에는 베타시토스테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을 분해하여 당 수치를 낮춥니다. 또한 이 성분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혈액에 축적된 각종 노폐물과 지방을 제거하여 동맥경화 및 각종 심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2. 항암효과

     

    : 노니의 대표적인 효능 중 하나는 '항암'입니다. 현대의 암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음주와 흡연은 몸에 염증을 일으키고 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노니에 함유된 프록세로닌은 체내에 들어가면 '제로닌'으로 전환됩니다. 노니 효능으로 면역력 강화

     

     

    3. 면역력 강화 및 피로회복

     

    : 요즘 코로나라는 엄청난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면역식품에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노니에 함유된 제로닌은 노화된 세포를 재생시키고 백혈구와 면역세포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효과는 신체의 저하된 면역 수준을 높이고 신진 대사를 촉진하여 만성 피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감기와 각종 전염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노니 효능 강화 에너지

     

    4. 스태미나 강화

     

    : 한국의 중년 남성들이 노니를 많이 섭취하는 이유 중 하나는 '강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 동의보감에 따르면, "노니는 체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에너지 부스터로 사용됩니다." 동의보감에 기록된 바와 같이 노니는 예로부터 한약재로 널리 사용되어 왔으며 오늘날에도 사용되는 정도로 남성의 기력과 체력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관절 건강에 도움

     

    : 노니의 프록세로닌이 오래된 세포의 재생을 돕고 관절염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2010년 독일 연구원의 노니 연구에 따르면 노니 주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관절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 허리와 다리 관절이 안 좋은 것 같지만 계속 노니 주스를 마셔야 겠어요 ^_^;;

     

    6. 염증 제거

     

    : 노니의 가장 유명한 효능 중 하나는 '염증제거'입니다. 노니는 우리도 모르는 사이 우리 몸 곳곳에 축적된 각종 독소를 배출해 해독에 도움을 준다. 노니를 먹으면 체내 농도가 낮아지고 염증이 자연스럽게 몸 밖으로 나옵니다. 노니의 스코플레틴 성분은 진통 및 항염 작용을 하며, 간혹 '천연 진통제'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7. 피부 건강 증진

     

    : '안트라퀴논'은 피부 노화로 인한 주름을 예방하는 좋은 성분으로, 노니에는 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안트라퀴논은 여드름, 두드러기, 여드름 및 다양한 알레르기와 같은 민감한 피부를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노니에 함유된 필수지방산이 세포를 정상화, 재생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노니 부작용 노니 부작용 위에서 노니의 효능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보시다시피 효과가 너무 다양해서 최근 방송과 각종 매체에서 가장 핫한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노니의 부작용도 간과할 수 없습니다. 노니 부작용 노니에는 다량의 칼륨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신장이나 간이 약한 사람이나 질병이 있는 사람은 과로할 수 있으므로 복용 전 전문의나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또한 노니는 성질이 따뜻한 과일이므로 체온이 높거나 혈압이 높은 사람은 섭취를 줄이거나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니-및-재료
    노니-및-재료

     

    노니 다이어트

     

    '노니 다이어트'는 최근 일부 노니 철분이 검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헐리우드 스타 미란다 커의 피부 비결과 가수 박진영의 건강 비결로 노니의 효능을 꼽았기 때문입니다. 노니의 효능은 '신의 선물', '기적의 열매'라고도 불리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노니의 효능과 부작용, 노니 먹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노니 주스의 과다 복용은 복통과 설사와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노니쥬스의 부작용은 칼륨이 풍부한 식품이므로 신장질환 환자에게 고칼륨혈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유기농-노니-열매
    유기농-노니-열매

     

    유기농 노니 먹는 방법

     

    노니의 섭취방법은 건조노니, 노니과립, 노니주스, 노니알약, 노니차, 노니분말, 노니주스 등이 있습니다. 유기농 노니 분말과 노니 원액을 드시려면 따뜻한 물에 노니 분말이나 노니 원액을 타서 노니차를 드시면 됩니다. 노니 가루를 먹는 또 다른 방법은 유기농 노니 가루에 우유, 요구르트를 섞어 먹는 것입니다.

     

    2021.09.03 - [건강 정보] - 센트디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가격 복용법 먹는법

     

    센트디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가격 복용법 먹는법

    센트디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가격 복용법 먹는법 오늘은 센트디의 유명한 '음주다이어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센디는 최근 음주 다이어트로 방송과 SNS에서 입소문을 일으키며 큰 인기

    tomonews.kr

    2021.09.03 - [건강 정보] - 갑상선 목통증 목 부음 기능 저하증 증상 원인

     

    갑상선 목통증 목 부음 기능 저하증 증상 원인

    갑상선 목 통증 목 부 음 기능 저하증 증상 원인 오늘의 포스팅은 건강검진 중 갑자기 목에 이물감이 생기거나 목이 부어오르거나 갑상선에 이상이 있으신 분들의 글이 올라온 것으로 생각

    tomonews.kr

     

    유기농 노니 주스 먹는 방법

     

    : 노니 1개, 코코넛 밀크 1개, 코코넛 물 1개, 아사이베리 파우더 1작은술, 고지베리 1작은술, 스피루리나 가루 1작은술, 카카오 가루 1작은술, 마카 가루 1작은술, 현미 프로틴 파우더 1.5개 믹스 그리고 숟가락으로 먹는다. 유기농 노니 주스를 먹는 또 다른 방법은 노니 디톡스 주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노니 디톡스 주스

     

    노니 디톡스 주스를 만들기 위해 노니 1개, 사과 1/2개, 브로콜리 1/4개, 당근 1/3개, 물 300ml를 갈아서 만듭니다. 지금까지 노니의 효능과 노니의 부작용 및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지만 좋은 음식이라 할지라도 몸에 맞지 않는 음식은 몸에 해로울 수 있으니 제가 포스팅한 내용을 꼭 봐주세요 오늘 먹고 소비하세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