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 2021. 9. 9. 23:00

경옥고 부작용 복용법 효능 가격 성분 먹는법 체질

반응형

경옥고 부작용 복용법 효능 가격 성분 먹는법 체질

오늘은 경옥고(feat. 가격정보 및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국경일인 한가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부모님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선물로 위로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목차

     

    경옥고-효능-및-가격

     

    지난번에 공진진에 대해 포스팅했는데 오늘은 경옥고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경옥고는 각종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와 과로로 지치고 지쳤을 때 회복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약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경옥고 추천

     

    경곡고는 인삼과 따뜻한 꿀의 조화가 허약한 기운을 보충하고 기운을 북돋아 준다고 하여 장수에게 먹히는 '장수 치료제'라고 불렸다.

     

    특히 경옥고는 선천적으로 허약한 어린이나 노약자, 질병으로 고생하는 환자가 복용하면 약해진 몸을 서서히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다. 그럼 경옥고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경옥고효능 경옥고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피로회복, 면역력강화, 체내에 축적된 각종 노폐물 배출, 기력강화, 체력강화, 신진대사활성화 등이 있습니다.

     

     

    동의보감내경편(內景篇)에 따르면 '경옥고'는 정(精)과 물(髓)을 보하고, 기력을 맑게 하며, 기운을 북돋아 늙게 하고, 늙게 합니다.(證), 각종 질병을 치료합니다. . 또한 정신을 맑게 하고 장기와 장기를 건강하게 합니다.” 동의보감뿐만 아니라 조선왕조실록에도 경옥고의 효능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경옥고는 83세까지 살았으며 조선의 대표적인 장수왕으로 알려진 영조의 건강비법으로 나타날 정도로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여겨졌다. 경옥고 추천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요즘 잠을 충분히 자고 나서도 왠지 기분이 상쾌하지 않습니다.

     

    광동-경옥고-내용물
    광동-경옥고-내용물

     

    나 같은 사람에게 필요한 건 경옥고야. 충분한 수면을 취했는데도 자고 일어났을 때 상쾌함이 느껴지지 않거나, 혼수상태에 빠지거나, 성욕감퇴, 체력저하 등의 증상이 있는 경우 경옥고 복용 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경옥고를 5로 나누면 편마비 환자 5명을 살릴 수 있고, 10으로 나누면 노인 10명을 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과장된 부분도 있지만 고대부터 많은 전문가들에게 경옥고의 효능을 인정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경옥고 가격 경옥고의 가격은 제품의 원재료와 함량에 따라 크게 차이가 나지만 지나치게 저렴한 가격으로 유통되고 있는 경옥고의 경우도 눈여겨볼 만하다.

     

    무늬 없이 싸게 팔리는 경옥고의 경우 불법 유통되는 사향이나 성분을 알 수 없는 원료가 들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장기간 복용하면 실제로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옥고 구입 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수입인증을 확인하고 원료의 함량을 철저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광동-경옥고-제품
    광동-경옥고-제품

     

    경옥고 가격

     

    경옥고의 평균 가격은 아래 가격대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경옥고 소(200g)

     

    : 80,000 ~ 100,000원

     

    경옥고 대 (700~800g)

     

    : 250,000 ~ 300,000원

     

    경옥고환(30정)

     

    : 130,000 ~ 150,000원

     

    경옥고환(60정)

     

    : 250,000 ~ 300,000원

     

    지금까지 체질에 상관없이 누구나 복용할 수 있도록 몸의 기혈을 고르게 채워주는 경옥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약용입니다. 그러나 경옥고는 아무리 좋아도 사람마다 질병과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의나 한의사와 상의 후 복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광동경옥고의 3가지 부작용

     

    다음으로 경옥고의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광동경옥고위장관장애 부작용

     

    위장 기능이 약한 사람의 경우 경옥고에 함유된 생레만니아 성분이 소화불량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조과정에서 성상 및 제형의 변화로 인해 부작용이 사라질 수 있으며,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복용을 중지하거나 용량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찬 음식, 자극적인 음식, 기름진 음식은 위장 기능을 저하시키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 피부 증상

     

    개인의 체질과 건강상태에 따라 두드러기, 발진 등의 피부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면 즉시 약물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3. 심혈관계 및 대사성 질환

     

    환자의 주의사항 복용할 수 없는 질병은 없으나,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복용하고 있는 약이 있는 경우에는 사전에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당뇨병과 같은 대사성 질환이나 고혈압과 같은 심혈관계 질환을 앓고 있다면 정기적으로 혈당과 혈압을 체크해야 합니다.

     

    광동 경옥고 섭취방법

     

    3종 경옥고의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1포씩 아침, 저녁으로 섭취합니다. 특히 공복이나 식사 사이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옥고 가격은 월 25만원(60봉)입니다. 경옥고는 약국에서 판매되며, 약국 사정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2021.09.08 - [건강 정보] - 비트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보관법 고르는법 총정리

     

    비트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보관법 고르는법 총정리

    비트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보관법 고르는법 총정리 건강 관리에 관심이 있다면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휴식, 균형 잡힌 식단 유지가 필수입니다. 그 중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하는 것은 건

    tomonews.kr

    2021.09.07 - [건강 정보] - LGG 유산균 다이어트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LGG 유산균 다이어트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LGG 유산균 다이어트 추천, 효능 부작용 복용법 장 건강은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최근에는 과거에 비해 식습관이 서구화되어 소화기 장애 및 각종 장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

    tomonews.kr

     

    그러나 모든 약국에서 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아니며 어떤 약국에서 판매하는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광동경옥고 파는 약국 찾는 방법

     

    판매 약국은 4단계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광동제약을 검색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광동제약-홈페이지-접속

    2. 상품소개 버튼 클릭 화면 상단 상품소개 카테고리에서 OTC의약품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품소개-버튼-클릭

    3. 광동경옥고 선택 첫번째 줄 중앙에 위치한 광동경옥고를 선택해주세요. 광동 - 경옥고 - 선택

    4. 판매하는 약국 찾기 판매 약국 찾기 버튼을 클릭하고 주소를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